2024년 묵호노인종합복지관 노년사회화교육사업,“난타뮤지컬·시니어합창단 결과발표회”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3 10:25:12
  • -
  • +
  • 인쇄
2024. 12. 12(목) 13시, 묵호노인종합복지관 2층 강당
▲ 난타뮤지컬·시니어합창단 결과발표회

[뉴스스텝] 2024년 묵호노인종합복지관 노년사회화교육사업 ‘난타뮤지컬·시니어합창단 결과발표회’가 12월 12일(목) 13시 복지관 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결과발표회는 묵호노인종합복지관에서 2024년에 추진됐던 노년사회화교육사업 내 예술분야 취미여가 프로그램인 시니어합창반과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난타뮤지컬반 어르신 분들의 기량을 선보일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됐다.

난타뮤지컬반은 힘차고 박진감 넘치는 연주와 함께 관객과 호흡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고, 시니어합창단은 아름답고 감동적인 하모니와 특별공연인 플롯·첼로·피아노 3중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별히 이번 발표회에서는 식전행사로 그동안 복지관의 발전과 어르신 분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준 후원·공로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고, 복지관 어르신 분들을 위한 보청기 후원 전달식이 함께 진행됐다.

감사패를 받은 베이커리카페클램은 2023년부터 복지관에 제과를 꾸준히 후원하여 복지관 어르신 분들의 영양관리를 지원했고, 아주경제 이동원 본부장은 2018년 복지관 개관이래 다양한 복지관 소식들을 언론매체에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복지관이 지역사회 내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여했다.

또한, 금강보청기동해점 최은영 대표는 2019년부터 청각에 불편함을 겪는 복지관 어르신 분들을 위해 보청기를 후원하고 있고, 이번 행사에서 500만원 상당의 보청기를 복지관에 후원하여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결과발표회를 관람한 김영숙 어르신은 “동료 어르신들의 공연을 보니 인생의 황혼을 맞은 우리도 주변 사람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줄 수 있구나 라는 벅찬 생각이 들었고, 흥겨운 음악과 수준있는 무대매너로 알차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백경현 구리시장 "모두가 외롭지 않은 따뜻한 명절 만들겠다"

[뉴스스텝] 구리시는 9월 30일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종사자와 입소자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날 백경현 구리시장을 비롯한 시 관계자들은 구리 장애인 근로복지센터 한나의 집 구리시립노인전문요양원 등 주요 복지시설 3개소를 차례로 방문하여, 명절에도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는 복지시설 입소자들에게 온정을 전하고, 지역 사

수원시 장안구, 토지이동누락 사항 정비 완료

[뉴스스텝] 수원시 장안구는 지난 30일, 토지소유자의 신청이 누락된 토지이동 사항을 신청 편의 제공 등 적극적인 행정지원을 통해 정비 완료했다고 밝혔다.‘토지이동’이란 토지의 표시를 새로 정하거나 분할, 지목변경, 합병 등 변경·말소하는 행위로, 건축물 신축, 개발행위, 도시계획시설 준공 등으로 토지의 물리적 또는 법적 상태가 변동될 경우 이를 지적공부에 반영하는 법적 절차이다. 일반적으로 토지이동은 소

천안시, 고품질 쌀 생산위해 벼 적기 수확 당부

[뉴스스텝] 천안시농업기술센터는 본격적인 수확 철을 맞아 고품질 쌀 생산을 위해 벼의 적기 수확을 당부했다.1일 센터에 따르면 시의 주요 재배 품종인 중만생종(삼광, 친들)의 수확 적기는 출수 후 55일부터 60일 내외다. 수확이 빠르면 미숙립의 비율이 높아지고, 늦으면 쌀겨 층이 두꺼워지고, 쌀알에 금이 가는 등 품질이 떨어질 수 있다.벼는 용도에 따라 건조 온도를 달리해야 한다. 밥쌀용은 45℃ 부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