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하반기 생활문화센터 프로그램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8 10:20:48
  • -
  • +
  • 인쇄
운영기간: 2024. 09. 01. ~ 11. 30
▲ 동해시, 하반기 생활문화센터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동해시는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동해꿈빛마루도서관에서 생활문화센터 하반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3D 프린터, 방송댄스, 꿈이크니 요가, 코딩AI, 힐링 요가 등 총 9개 과정 90명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할 계획이고 재료비를 제외한 수강료는 무료이다.

수강생 모집은 8월 13일 오전 10시부터 동해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신청대상은 동해시립도서관 준회원 이상이고 동해시민이어야 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동해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 사항은 꿈빛마루도서관으로 연락하면 된다.

송영애 평생교육센터소장은 “생활문화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많은 시민이 참가해 건강한 문화생활 향유와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산시, '2026년 농업기술보급 시범사업' 추진

[뉴스스텝] 부산시 농업기술센터는 신기술 보급을 통한 지역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16개 사업 38곳을 대상으로 '2026년 농업기술보급 시범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시범사업은 농업 신기술의 현장 적용 및 확산을 목적으로 추진되며, 스마트농업 친환경·저탄소 농업 농업 전문인력 양성 치유농업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보급 과제를 포함하고 있다. 주요 사업으로는 이상기상 대응 재배기술 노동

고성군, 중소기업·소상공인 공유재산 임대료 감면 기간 연장

[뉴스스텝]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경기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군 소유 공유재산의 임대료 감면 기간을 2026년 말까지 추가 연장한다고 밝혔다.이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공유재산 사용료 및 대부료 등 임대료의 요율을 5%에서 1%로 낮추어 부담을 완화하는 방침이다.지원 대상은 현재 공유재산을 임대하고 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 2026년 1월부터 1

증평군자율방범대장 이·취임...지역 치안 강화 다짐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자율방범대장 이·취임식이 17일 보궁컨벤션에서 열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해 온 자율방범대의 활동을 격려하고, 이임 대장과 우수 대원의 공로를 기리는 한편, 대장 이·취임을 계기로 조직의 재정비와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행사에는 이재영 군수를 비롯해 조윤성 군의장, 군의원, 도의원 등 지역 주요 인사와 자율방범대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취임식에서는 제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