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농업생산기반시설 안내표지판 일제점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9 10:20:38
  • -
  • +
  • 인쇄
▲ 의성군청

[뉴스스텝] 의성군은 관내 농업생산기반시설(저수지) 안내표지판에 대해 11월 29일까지 일제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점검은 저수지 안내표지판 432개소에 대해 실시되며 주요 점검사항은 안내표지판의 노후·훼손 여부 및 설치 위치의 적정성 등 향후 정비를 위해 진행된다.

군은 점검을 통해 발견된 전도, 손상, 파손 등을 파악하여 보수·정비할 계획이며, 점검 결과 위치 이동 및 지장물(잡초) 제거 등의 경미한 사항은 현장에서 즉시 조치하겠다고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일제점검 결과, 정비를 요하는 안내표지판에 대하여 향후 정비를 실시하고, 농업생산기반시설(저수지)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D-300! 세계가 주목하는‘섬의 시간’이 시작된다!

[뉴스스텝] 2025년 11월 9일,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개막까지 정확히 300일이 남았다. 1년의 4분의 3을 지나 이제 막바지 준비에 돌입하는 이 시점, 여수는 전 세계 최초 ‘섬 박람회’를 향한 카운트다운을 본격화하고 있다.D-300. 숫자가 주는 긴박감만큼이나 준비는 구체화되고 있다. 주행사장 돌산 진모지구에는 8개 전시관의 공사가 이뤄지고 있고, 부행사장 금오도와 개도에는 섬 체험 프로그램이

영양군, 농업근로자 기숙사 준공식 개최!!

[뉴스스텝] 영양군은 11월 7일, 입암면 신구리에서 영양군 농업 근로자 기숙사 준공식을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오도창 영양군수를 비롯한 김영범 영양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김주령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 운영기관인 남영양농협조합장 및 지역 농업 관련 단체장, 신구리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식전공연, 경과보고, 감사패 수여, 커팅식, 시설관람 순으로 진행됐다.특히 기숙사에서 생활 중인 라오스 근

담양 친환경 쌀, 서울시 학교급식 납품업체로 선정

[뉴스스텝] 담양군의 대표 쌀 브랜드 ‘대숲맑은 담양쌀’이 서울시 학교급식 납품업체에 선정돼, 내년부터 서울시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의 건강한 밥상을 책임진다.서울시는 친환경 농산물 학교급식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지난 10월 전국 단위 공모를 실시했으며, 담양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이하 담양통합RPC)을 포함한 6개 업체를 최종 선정했다.이번 선정은 친환경 쌀 생산 및 납품 관련 서류 심사와 현장 평가 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