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영월군 우수 어린이축구교실 초청 교류전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2 10:20:15
  • -
  • +
  • 인쇄
▲ 2024년 영월군 우수 어린이축구교실 초청 교류전 성료

[뉴스스텝]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은 영월군청소년수련관과 공동주관으로 지난 28일 영월군스포츠파크 내 풋살구장에서 ‘2024년 우수 어린이축구교실 초청교류전’을 개최했다.

‘영월군 우수어린이축구교실 초청교류전’은 매년 영월군과 영월 철쭉회의 후원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영월군, 태백시, 동해시 초등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어린이, 축구 지도자, 학부모 등 약 150명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특히 본 행사는 영월 철쭉회에서 ‘청소년을 위한 사랑의 자선바자회’ 수익금 일부를 아동․청소년 사업 활성화를 위해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에 기탁하여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됐다.

이날 참가한 팀은 영월 드림 축구클럽(Dream FC), 영월 슛돌이 축구클럽 태백유나이티드 유소년축구클럽, 동해 하위나이트 유소년축구교실 등 총 8개 팀이 출전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뽐내는 교류의 장이 됐다.

한편, 교류전에서는 1~2학년부에서 동해 하위나이트 축구교실이 우승, 영월 슛돌이 축구클럽이 준우승, 영월 드림 축구클럽이 3위를 차지했으며, 3~4학년부는 동해 하위나이트 축구교실이 우승, 영월 슛돌이 축구클럽이 준우승을 차지했고, 5~6학년부는 동해 하위나이트 축구교실이 우승, 태백유나이티드 유소년축구교실 준우승, 영월 슛돌이 축구클럽이 3위를 차지했다.

김도균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이번 축구 교류전을 통해 어린이들이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분의 후원을 받아 진행된 만큼 어린이들이 지역 간 화합과 교류는 물론 앞으로도 더 많은 어린이가 함께할 수 있도록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대회로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 누리집 공지사항 확인, 카카오톡채널(@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산교육청 소속 기관에서 다양한 연수 지원

[뉴스스텝]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기관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교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연수를 운영했다.울산과학관은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중등 과학 교사 57명을 대상으로 ‘중등 과학실험 직무연수’를 운영했다. 이번 연수는 과학실험 전문성을 높이고자 기존 16시간 과정에서 32시간 과정으로 확대했다. 또한 교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수업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천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중고등학교

중구 함월구민운동장 노후시설 개선·보수 마치고 재개장

[뉴스스텝] 울산 중구가 1월 16일 오후 3시 30분 함월구민운동장에서 ‘함월구민운동장 재개장식’을 개최했다.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이성룡 울산시의회 의장, 지역 주민 등 150여 명이 함께했다.재개장식은 △식전공연 △경과보고 △기념사 △축사 △오색줄 자르기 △시축 △시설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지난 2011년 문을 연 함월구민운동장은 지역 주민 및 동호회 회원들의 여가시

울산나눔회, 강남교육지원청에 장학금 150만 원 전달

[뉴스스텝] 울산 강남교육지원청은 지난 15일 울산나눔회에서 장학금 150만 원을 전달받았다.남구 보람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번 전달식에는 임채덕 교육장을 비롯해 울산나눔회 최시훈 회장, 장학금 지원 대상 학생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장학금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지역 중학생 2명과 고등학생 1명에게 1인당 50만 원씩 총 150만 원이 전달됐으며, 울산나눔회는 학생들에게 장학 증서를 직접 수여하고 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