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남구, 기부하면 ‘타이거즈 유니폼’ 등 경품 펑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1 10:20:02
  • -
  • +
  • 인쇄
고향사랑 기부 3종류 이벤트 동시 실시
▲ 남구청

[뉴스스텝] 광주 남구는 고향사랑 기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아 타이거즈 유니폼을 비롯해 숙박 포인트와 영화 할인권,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1일 남구에 따르면 7월 시작과 함께 고향사랑 마음을 한데 모으는 기부 이벤트가 다채롭게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는 총 3종류이다. 구청에서 자체 진행하는 기아 타이거즈 상품 증정과 고향사랑 기부 민간 플랫폼 위기브의 여기어때 숙박 포인트‧CGV 영화 할인권 지급, 새롭게 문을 연 민간 플랫폼 웰로에서 지원하는 모바일 기프티콘 제공이다.

먼저 기아 타이거즈 유니폼과 야구모자 증정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펼쳐진다.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또는 위기브 홈페이지, 웰로 홈페이지에서' 10만원 이상 기부하면 추첨을 통해 기아 타이거즈 레플리카 유니폼과 야구모자를 30명에게 증정한다.

또 10만원 전액 세액 공제와 3만원 상당 답례품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남구는 위기브와 손잡고 여기어때 및 CGV 앱을 이용해 기부하면 숙박 5,000포인트와 영화 할인권 5,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 선택은 자유이며, 10만원 이상 기부하면 전액 세액 공제 및 3만원 상당 답례품과 함께 숙박 포인트 또는 영화 할인권이 자동 적립된다.

다만 여기어때 숙박 포인트 지급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이며, CGV 영화 할인권 혜택은 오는 31일까지이다.
웰로에서는 고향사랑 기부 신규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로 홈페이지에 접속해 10만원 이상 기부하면 선착순 인원에 한해 6,000원 상당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물론 전액 세액 공제와 3만원 상당 답례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남구 관계자는 “고향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여러 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 (재)고성교육재단에 3천만 원 기탁

[뉴스스텝] 고성군의 장학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재)고성교육재단에 관내 금융권의 교육발전기부금 기탁행렬이 이어지고 있다.11월 30일 동고성농협이 교육발전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12월 2일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가 3,000만 원을 고성군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과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교육발전기부금으로 (재)고성교육재단에 기탁했다.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는 (사)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

곡성군, 임대형 스마트팜 청년농 첫 딸기 수확

[뉴스스텝] 전남 곡성군은 지난 2일 입면 송전리에 소재한 임대형 스마트팜에서 첫 딸기를 수확하고 청년 농업인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3일 전했다. 군은 청년농의 안정적 농업 정착을 돕기 위해 2024년부터 2025년까지 2년 동안 총사업비 33억 원을 투입해 스마트팜 6동 공사를 완료했으며, 6명의 청년농업인이 1인당 400평 규모의 온실을 임차해 딸기를 재배 중이다. 이 자리는 임대형 스마트팜

광주광역시교육청, 청렴시민감사관 1년 성과 공유

[뉴스스텝] 광주시교육청은 3일 본청 중회의실에서 청렴시민감사관, 감사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청렴시민감사관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는 지난 1년간 청렴시민감사관의 활동을 돌아보고, 향후 활동 방향과 개선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청렴시민감사관은 광주시교육청중앙도서관을 포함한 4개 기관 대상 종합감사와, 19개 사립유치원 특정감사 등에 참여해 교육 현장의 투명성과 청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