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로 하나되는 행복한 김천’ 김천상무, 2024 김천상무배 축구대회 참가팀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9 10:20:48
  • -
  • +
  • 인쇄
▲ 김천상무, 2024 김천상무배 축구대회 참가팀 모집

[뉴스스텝] 김천상무가 ‘2024 김천상무배 축구대회’ 참가팀을 모집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오는 19일까지 ‘2024 김천상무배 축구대회(주최 : 김천상무프로축구단, 주관 : 김천시축구협회)’ 참가팀을 모집한다.

대회는 다음달 1일 토요일, 김천종합운동장 보조구장과 법문화교육센터 운동장에서 열린다.

김천상무는 지난 2022년 ‘아빠들이 떴다’라는 타이틀로 50대 동호인 축구대회를 개최했으며, 올해는 ‘축구로 하나되는 행복한 김천’ 비전과 함께 여성과 초등학생에게 축구대회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새로운 여성 축구대회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김천상무배 축구대회 참가 대상은 여성과 초등학생 각 8팀이다.

경기방식은 6인제 전/후반 통합 30분으로, 조별리그 후 토너먼트가 진행된다.

경기 수는 참가팀 당 최소 3경기가 보장된다.

대회신청은 19일 17시까지로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메일 발송하면 된다.

참가비는 티켓북 1권(130,000원)이며, 참가자 전원 및 참가팀 별 기념품이 증정된다.

또한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당일 홈경기 선수단 하이파이브 행사와 우승팀 대상 플레이어 에스코트가 진행된다.

시상식은 K리그1 16R 포항과의 홈경기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천군,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 실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23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올해 위촉된 신임이장 23명을 대상으로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올해로 12년 차 이장인 이병종 이장단 연합회장의 강연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지방자치시대 이장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지역사회 대표인 이장의 역할, 이장이 가져야 할 올바른 자세, 스마트이장넷 사용방법 등의 내용을 설명했으며 이병종 회장이 그동안 실제로 겪은 사례들을 공유

익명의 기부자, 평택시 세교동에 라면 100상자 전달

[뉴스스텝] 평택시 세교동 행정복지센터에 성탄절을 앞두고 익명의 기부자가 라면 100상자를 놓고 사라져 연말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전했다. 23일 오전, 세교동 행정복지센터 입구에는 이름을 밝히지 않은 기부자가 남기고 간 메모와 라면 100상자가 놓여 있었다. 기부자가 남긴 메모에는 “아주 작지만 힘들고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라는 메시지로 주

칠곡군, 이주노동자 등 취약계층 사업장 및 주거시설 합동점검 및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칠곡군은 19일 관내 이주노동자 사업장 및 숙소를 대상으로 고용노동부 대구서부지청,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와 합동점검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해당 점검은 올해 전국적으로 고용허가제(E-9 비자)로 들어온 외국인 근로자가 산업재해로 사망하는 사고가 연이어 발생함에 따라 이를 방지하고자 중앙-지방 합동점검팀을 구성, 지역 내 민간 부분 중대재해 예방 및 취약계층 보호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