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나들목공원 물놀이장 성황리에 마무리...6천여명 방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7 10:25:33
  • -
  • +
  • 인쇄
▲ 고창군, 나들목공원 물놀이장 성황리에 마무리...6천여명 방문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나들목공원 물놀이장이 도심 속 피서지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7일 고창군에 따르면 나들목공원 물놀이장은 6월29일 개장한 이후 8월25일까지 41일간 운영되며 일평균 150여명이 찾았고, 지난해보다 700여명 늘어난 총 6000여 명이 방문했다.

앞서 고창군은 그늘막 추가설치와 각종 시설 개보수를 진행했고, 운영시간을 5시에서 5시30분으로 30분 늘렸다.

나들목공원 물놀이장에는 워터드롭, 워터터널, 조합놀이대 등 다양한 물놀이시설이 완비 됐다. 시원함과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을 마련하고, 그늘막, 남녀탈의실 및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갖춰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군민들이 지역 내에서 비용 부담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도심 속 오아시스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평가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나들목공원 물놀이장이 가족과 함께 여름철을 즐겁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올해의 개선사항을 반영해 내년에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사천시, ‘2025 엠브라에르 위크’ 성료 국내 항공우주기업 글로벌 공급망 진입 교두보 마련

[뉴스스텝] 사천시가 국내 항공우주기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한 ‘2025 엠브라에르 위크(EMBRAER WEEK)’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이번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 우주항공청,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협력해 9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됐으며, 브라질 항공우주 기업 ‘엠브라에르’ 관계자와 국내 주요 기업, 연구기관 등이 대거 참여했다.행사에 앞서 15일부터 사흘간 열린 산업

사천 농관원, 추계작물(무, 배추) 경영체 정보 변경신고제 운영 -

[뉴스스텝]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사천사무소는 “농업경영체의 자발적인 변경등록 활성화를 위해 가을에 식재하는 무, 배추 등 추계작물에 대한 농업경영체 정보 변경신고제를 9월 16일부터 10월 20일까지 중점 추진한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올해 무, 배추를 신규 농지에 식재하거나 면적의 축소, 확대로 농업경영체 등록정보와 상이한 경우, 추계작물 정기 변경신고 기간 내에 반드시 방문 또는 전화로 변경신고를 해

창녕군,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건강강좌 개최

[뉴스스텝] 창녕군은 창녕군보건소 다목적홀에서 지역 주민 50여 명을 대상으로 ‘2025년 심뇌혈환 예방관리 건강강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강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1부에서는 인제대학교 백병원 예방의학교실 전진호 석좌교수가 ‘고혈압·당뇨병·이상지질혈증 제대로 알기’를 주제로 강연을 맡아 만성질환의 예방과 관리 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했다.전진호 교수는 심뇌혈관질환의 주요 위험 요인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