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송현대자동차공업사, 철원군 철원읍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1 10:30:16
  • -
  • +
  • 인쇄
▲ 동송현대자동차공업사, 철원군 철원읍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뉴스스텝] 철원군은 동송현대자동차공업사 임직원 일동이 최근 철원읍사무소를 찾아 불우이웃돕기 성금 157만7,000원을 기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성금은 동송현대자동차공업사에서 2023년 1년 동안 자동차 정기검사를 시행하는 고객들의 수수료 중 차량 1대당 1천원씩을 적립하여 조성됐다.

이 성금기탁은 2016년도부터 매년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다.

더욱이 2023년도 148만원을 기부했다.

2024년도에는 157만7,000원을 기부하며 해마다 기부금이 늘어나며 철원군에 따뜻한 훈풍을 불러오고 있다.

동송현대자동차공업사 장원식 대표는“올해도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게 동참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웃을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경하 철원읍장은“올해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쉽지않은 발걸음을 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기부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여 소외되는 사람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 설 명절 맞아 원주사랑상품권 구매 지원율 한시 상향

[뉴스스텝] 원주시는 설 명절을 맞아 2월 한 달 동안 원주사랑상품권 발행 구매 지원율을 기존 6%에서 10%로 한시 상향한다.이번 상향은 민족 최대 명절을 앞두고, 소상공인 매출을 증대하고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조치다.2월 원주사랑상품권은 50억 원 규모로 발행되며, 2월 2일 오전 10시부터 ‘지역상품권chak’ 앱에서 1인당 30만 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상품권은 관내 1만

성심이발관, 안동시 평화동 착한가게 16호점 동참

[뉴스스텝] 안동시 평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월 29일 성심이발관이 평화동 착한가게 16호점으로 동참했다고 밝혔다.서동문로 13번지에 소재한 성심이발관은 지역 주민들과 희로애락을 함께해 온 지역 이발업소로, 지난 40년간 한 자리를 지켜왔다. 특히 박병락 대표는 현재 평화동 통장협의회장이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을 위한 봉사와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바쁜 생업 속에서도 주민들의 목소리를

충주시, 고금리 부담 덜어주는 소상공인 지원나서

[뉴스스텝] 충주시는 고금리‧고물가 장기화로 경영 부담이 커진 소상공인의 자금난 해소를 위해 ‘소상공인 이자비용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지원사업은 금융비용 부담을 완화해 소상공인의 경영 안정을 도모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규모는 상반기 기준 총 150억 원 규모의 신규 대출이며, 지원 대상은 충주시에 사업장을 두고 사업자등록을 완료한 소상공인이다.업체당 최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