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여성센터, 직장맘을 위한『핸드메이드 도자기』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8 10:25:15
  • -
  • +
  • 인쇄
▲ 장유도예카페 - 도자기 체험 사진

[뉴스스텝]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여성센터(직장맘지원센터)는 일·가정 양립으로 일상에 지친 직장여성 및 남성을 위해 오는 7월 17일과 24일, 장유 도예카페에서 도자기 체험 특강을 운영한다.

손과 물레를 이용해서 생활도자기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장유 대청계곡길을 따라서 내려가다 보면 우측으로 보이는 도예카페에서 진행된다.

7월 17일 A반과 24일 B반으로 각 반 30명씩 모집하며 수요일 저녁 7 부터 9시, 퇴근 후 오롯이 자신만의 힐링 시간을 가져볼 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여 자격은 김해시에 거주하는 직장여성 또는 직장남성이며 김해시공공예약포털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김호재 여성센터장은 “가야의 숨결이 느껴지는 분청도자기의 고장, 김해를 더욱 알리고 생활도자기를 손으로 직접 빚어보며 직장맘의 새로운 취미를 탐구하는 시간을 갖고자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시직장맘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횡성군 국립축산과학원 “제1회 스마트 축산농장 기록관리 경연대회”(케이(K)-축사로 어워드) 횡성군 최우수상 수상 !!

[뉴스스텝] 횡성군농업기술센터는 지난 11일 농촌진흥청에서 열린‘제1회 스마트축산농장 기록관리 경연대회: 케이(K)-축사로 어워드’에서 우천면 하대리 청년 횡성한우경영인 김근배(덕인농원 대표 및 횡성한우 승계농연구회 부회장)가 본선에 진출한 10개 팀 가운데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스마트 축산농장 기록관리 경연대회’는 농촌진흥청 국립축산과학원, 축산물품질평가원, (사)한국종축개량협회, 한국식품안전관

영월어린이집연합회, 영월군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뉴스스텝] 2025년 9월 12일 영월어린이집연합회에서 영월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장학금으로 쓰이길 바란다며 일백만 원을 재단법인 영월장학회에 기탁했다.

인천시, ‘아이플러스(i+) 집 드림’ 1.0 대출 이자 지원 신청자 모집 시작

[뉴스스텝] 인천광역시가 저출생 및 인구 감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추진 중인‘아이플러스(i+) 집 드림’ 사업의‘1.0 대출’이자 지원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시는 지난 9월 8일 2025년 이후 출생한 자녀가 있는 신생아 가구를 대상으로 한 ‘아이플러스(i+) 집 드림(1.0대출)’사업 신청자 모집 공고를 발표하며, 주거 안정과 육아 환경 개선을 위한 정책 실행에 본격 착수했다.이 사업은 2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