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하계 스토브리그 축구대회 열기 가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4 10:30:24
  • -
  • +
  • 인쇄
▲ 남해군, 하계 스토브리그 축구대회 열기 가득

[뉴스스텝] 남해군은 지난 6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상주한려생활체육공원에서 전국 초·중등부 축구 꿈나무들이 참여하는 ‘스토브리그 및 유소년 축구대회’가열렸다고 밝혔다.

‘보물섬 남해 하계 축구 스토브리그 및 유소년 축구대회’는 남해군체육회가 주최하고 남해군 축구협회와 (사)보물섬남해스포츠클럽에서 주관하는 대회다.

이번 하계 스토브리그는 상주한려생활체육공원에서 열렸으며, 전국 15개팀 선수들과 수많은 학부모와 관계자 등 3천여명이 참석하였다.

여름철 선수들의 체력 증진과 경기력 향상에 초점을 둔 이번 스토브리그는 선의의 경쟁을 통해 선수들의 실력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보물섬 남해스포츠클럽 박진희 총감독은 "스토브리그가 참가한 모든 선수들에게 뜻깊은 경험이 된 것 같아서 대단히 기쁘다. 스토브리그 대회는 선수들에게도, 지역 경제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남해군 관계자는 “성황리에 마무리된 보물섬남해 하계 스토브리그는 선수들의 실력 향상은 물론 3억 6천만원에 이르는 직접적인 경제효과도 창출했다”며“앞으로도 남해군은 스포츠대회를 통해 다양한 문화 교류와 지역사회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더욱 확대하여 지역상권 활성화와 관광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2025 어린이 생활안전사례 공모전' 수상작 발표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어린이들의 올바른 안전의식 함양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한 '2025년 서귀포시 어린이 생활안전 사례 공모전' 결과 최종 수상작 30편을 선정했다고 12일 발표했다.지난 7월부터 8월까지 시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포스터 · 만화(웹툰) · 글짓기 3개 부문에 총 290개 작품이 접수됐으며,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 30작품을 선정했다.최종 선

강원유아교육원, 2025 지역사회 연계 교육과정 직무연수2(원주탐구) 운영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유아교육원은 9월 12일, 원주시 일원에서 ‘2025 지역사회 연계 교육과정 직무연수2(원주탐구)’를 운영했다. 이번 연수는 2025 유치원 교육과정 지원자료 연구위원 2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원주 지역사회를 이해하고 이를 교육과정과 연계하는 역량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주요 프로그램은 △지역사회 연계 교육과정 역량 강화 △법천사지 유적전시관 및 지광국사탑비 관람

의성군, 지역 주민과 함께 생명존중·자살예방 캠페인 개최

[뉴스스텝] 의성군은 지난 9월 12일 의성전통시장 내 ‘궁스테이’에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생명존중과 자살예방을 주제로 한 정신건강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노인 인구 비율이 높은 지역 특성을 반영해, 특히 어르신들의 정신건강 문제와 우울증 및 자살예방 인식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마련됐다. 의성군은 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상황 속에서 주민들이 일상에서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