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온정 베푸는 동해 기부천사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2 10:25:42
  • -
  • +
  • 인쇄
▲ 겨울철 온정 베푸는 동해 기부천사들

[뉴스스텝] 동해시는 동절기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이 연일 전해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동해튼튼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해오름천사 운동에 5백만 원을 지정기탁 했다.

동해튼튼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지난 2022년 1월부터 정기기탁(매월 50만 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17백만 원을 해오름 천사운동에 지정기탁 하는 등 선행을 펼치고 있다.

같은 날 명륜진사갈비 동해 평릉‧나안점은 “동해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매달 420만 원 상당의 돼지갈비 60kg(300인분)를 정기 기탁하기로 했다.

명륜진사갈비 동해 평릉‧나안점은 지난해 9월 기탁을 시작으로 매월 사회복지시설 6곳에 꾸준한 후원으로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재동도계동문회도 지난 18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희망2024나눔캠페인 성금으로 1백만 원을 기탁하는 등 겨울철지역사회에 온정을 베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보성군-김제시 귀농귀촌협의회, 자매결연 협약 체결

[뉴스스텝] 보성군은 지난 23일 보성군 귀농귀촌지원센터에서 (사)보성군귀농귀촌협의회(회장 안현섭)와 (사)김제시귀농귀촌협의회(회장 김태양) 간 상호 교류 및 협력을 위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양 협의회 회원을 비롯해 관계자 등 60여 명이 참석해 귀농귀촌인의 열정과 소망을 공유하며, 두 지역의 상생발전을 향한 새로운 협력의 장을 열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귀농‧귀촌

동두천시, EM 생활화 위한 거리홍보 실시

[뉴스스텝] 동두천시는 지난 23일 어울림센터 앞에서 동두천노인복지관 EM서포터즈 어르신 10여 명과 함께 EM(유용미생물) 생활화를 위한 거리 홍보 활동을 펼쳤다.이번 홍보는 설거지, 세탁, 청소 등 일상생활 속에서 EM을 손쉽게 활용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EM 주방세제와 섬유유연제 등 친환경 홍보물을 시민에게 배부하며 EM 사용의 효과와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시 관계자는 “가정에서 EM을 활용

창녕군, 제39회 비사벌문화제 합동 안전점검 실시

[뉴스스텝] 창녕군은 지난 23일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창녕천 일원에서 열리는 ‘제39회 비사벌문화제’의 안전한 개최를 위해 유관기관과 합동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에는 창녕군, 창녕경찰서, 창녕소방서, 안전관리자문단, 한국가스안전공사 등 약 30명이 참여해 인파관리, 무대시설, 홍보·체험부스, 전기·소방·가스 등 분야별 안전관리 현황을 점검했다.점검 결과 경미한 사항은 현장에서 즉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