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매력 발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7 10:20:04
  • -
  • +
  • 인쇄
▲ 영동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매력 발산’

[뉴스스텝] 충북 영동군과 영동군주민자치협의회는 지난 26일 와인축제 행사장 주무대에서 ‘2024년 영동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을 개최했다.

1부 기념식(개회식 및 표창패 수여)에는 군수표창(김춘호, 김옥단, 김경연, 이제림, 이현택, 장도봉, 장면진, 장세찬, 김정완, 김경자, 민정애)과 군의장표창(신정숙, 이충도, 피진선, 오세광, 송영화, 서상원, 유연숙, 송명화, 강효순, 여만구, 이한용)이 각각 수여됐다.

2부 본행사에서는 각 읍·면을 대표하는 11개팀 참가자들은 △난타 △퓨전장구 △색소폰 △노래 △댄스 등 그동안 쌓아온 끼와 기량을 마음껏 펼쳐보이며 행사장을 찾은 관객들의 큰 환호를 자아냈다.

경연 결과 △영동읍 민요팀(최우수상) △용산면 생활체조팀(우수상) △매곡면 퓨전장구팀(인기상) △심천면 색소폰팀(화합상) △황간면 줌바댄스팀(미소상) △상촌면 요가팀(베스트실버상)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발표회를 통해 군민 모두가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됐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즐겁고 활력있는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태백시, 2025-2026절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실시

[뉴스스텝] 태백시는 올겨울 인플루엔자 유행에 대비해 중증으로 진행될 위험이 높은 어린이·임신부·65세 이상 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9월 22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 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태백시는 의료취약지역 특성을 고려해, 전국과 달리 65세 이상(1960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전체를 대상으로 연령 구간 구분 없이 10월 15일부터 무료 접종을 실시한다. 생후 6개월~13세 어린이 중

영암살이, 한 달간 살아보고 결정하세요

[뉴스스텝] 영암군이 이달 26일까지 두 지역 살아보기 체류형 정착 유도 프로그램 ‘영암살래? 영암살래!’ 참가자를 모집한다. 군서면 모정마을에 마련된 5세대 규모 단독주택에서 1달 동안 머물며 귀농귀촌을 실습하면서 영암에 정착하는 방법을 모색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영암군은 참가자들이 농촌 마을 속에서 이웃과 소통하며 지역 문화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프로그램에는 영암군 이외 지역

단양군 새내기 공무원, 선배에게 실무 직접 배워

[뉴스스텝] 충북 단양군은 지난 17일, 임용 1년 이내 새내기 공무원 34명을 대상으로 ‘2025년 단양 새내기의 슬기로운 공직생활 입문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은 새내기 공무원들이 빠르게 조직에 적응하고 실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민원, 감사, 회계, 공문서 작성, 개인정보 보호 등 주요 업무 분야의 팀장이 직접 강의를 맡아 현장에서 겪는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해 실효성을 높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