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진세연X박기웅·유호정X김승수·김형묵X소이현, 세 커플의 다채로운 로맨스 담긴 메인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6 10:20:06
  • -
  • +
  • 인쇄
▲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뉴스스텝]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가 세 커플의 각기 다른 로맨스가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1일(토) 저녁 8시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연출 한준서 / 극본 박지숙 / 제작 HB엔터테인먼트)는 30년 동안 악연으로 얽혔던 두 집안이 오해를 풀고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결국 하나의 가족으로 다시 태어나는 패밀리 메이크업 드라마다.

오늘(6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서로 다른 사연을 지닌 세 커플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전직 의대생이자 현재는 태한 그룹 의류 디자이너 공주아 역의 진세연은, 패션 트렌드와 경영 감각을 두루 갖춘 태한 그룹 패션사업부 총괄이사 양현빈 역으로 변신한 박기웅의 볼을 콕 짚으며 환하게 웃고 있다.

두 사람은 어릴 적 첫사랑의 기억과 재회 이후의 감정을 함께 담아내며,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원수로 얽힌 두 집안 사이에서 다시 마주한 이들이 사랑과 현실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이른바 ‘현대판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펼쳐질 로맨스 전개에 관심이 모인다.

다음으로 공 씨 집안의 며느리이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한성미 역의 유호정과 그의 남편이자 공명정대한 의원의 대표원장 공정한 역을 맡은 김승수는 편안한 미소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오랜 시간을 함께해 온 부부만의 여유와 다정함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워너비 부부로 손꼽힐 만큼 모두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는 두 사람이 신념과 현실이라는 서로 다른 가치관 앞에서 어떤 변화를 겪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양지바른 한의원의 한의사 양동익 역의 김형묵과 그의 두 번째 아내 차세리 역의 소이현은 서로의 손을 맞대며 함박 미소를 짓고 있다. 겉으로는 평온해 보이지만 속내를 숨긴 부부의 관계가 자연스럽게 드러나며, 극 속에서 이들이 보여줄 부부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모인다.

이와 관련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제작진은 “포스터를 통해 서로 다른 사연과 매력을 지닌 세 커플의 관계를 엿볼 수 있다”며 “두 집안 인물들이 얽히고설키는 과정 속에서 웃음과 공감, 따뜻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는 오는 31일(토)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영록 지사 “7월 광주·전남 행정통합 출범…대통령 파격지원 약속”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9일 청와대에서 열린 이재명 대통령 주재 오찬 간담회서 광주·전남 행정통합에 대한 중앙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의지를 확인, 오는 7월 ‘대한민국 제1호 광주·전남 행정통합’의 강력한 동력을 확보했다고 밝혔다.이날 간담회에는 이재명 대통령을 비롯해 김영록 전남도지사,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지역 국회의원들이 참석해 통합의 필요성과 구체적 국가 차원의 지원 방안에 대한 공감대를 재확인했다.이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17∼19일 공식 방한…이재명 대통령과 정상회담

[뉴스스텝]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가 이재명 대통령의 초청으로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 공식 방한한다고 청와대가 밝혔다.청와대는 "멜로니 총리는 우리 신정부 출범 후 최초로 방한하는 유럽 정상이자 청와대 복귀 후 맞이하는 첫 외빈이며, 이탈리아 총리로서는 19년 만의 양자 방한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 대통령과 멜로니 총리는 19일 정상회담과 공식 오찬 등의 일정을 진행할 예정

이재명 대통령, 13~14일 일본 방문…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담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 간 일본을 방문한다. 이 대통령의 이번 방일은 두 번째이며, 일본 정상과의 만남은 취임 후 총 다섯 차례로 늘어나게 된다. 청와대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대통령이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초청으로 13~14일 일본 나라현을 방문한다"며 이같이 밝혔다.이 대통령은 13일 오후 나라에 도착해 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