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17회 전국레슬링 종합선수권대회 참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1 10:30:44
  • -
  • +
  • 인쇄
▲ 태백시, 제17회 전국레슬링 종합선수권대회 참가

[뉴스스텝] 태백시 고원체육관에서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열린 제17회 전국레슬링 종합 선수권대회 겸 제34회 추계 전국대학 레슬링선수권대회에 태백시 레슬링선수들이 참가했다.

태백시레슬링스포츠클럽의 초등부 선수 5명이 출전해 황지초등학교 1학년 홍선우, 김광현 선수는 금메달과 은메달을, 2학년 김보경 선수 금메달, 함태초등학교 노민석 선수와 황지중앙초등학교 김성훈 선수는 각각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황지중학교 레슬링부는 3학년 박재현 선수가 51kg급 은메달, 2학년 박민하 선수가 69kg급 동메달을 획득했으며, 이달 20일 창단한 철암고등학교 레슬링부 1학년 김주석 선수와 김성현 선수가 92kg급, 86kg급에서 각각 동메달을 차지했다.

김성우 태백시레슬링협회장은 “6년만에 태백에서 레슬링대회가 열려 기쁘다”라며 “마지막 대회까지 열심히 해준 선수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박준우 태백시레슬링스포츠클럽회장은 “태백시에서 레슬링대회를 꾸준히 개최해 태백시 레슬링선수들의 경기참가와 훈련 여건이 더욱 개선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도, 김제 벼·논콩 피해 현장 방문… 신속한 복구 대책 추진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김제시 죽산면 일대에서 8월부터 10월까지 이어진 잦은 비로 벼와 논콩 재배 농가의 피해가 확산됨에 따라, 10월 26일 김관영 도지사를 비롯한 도의원과 관계 공무원들이 현장을 직접 방문해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신속한 복구 대책 마련에 나섰다고 밝혔다.이번 현장 방문은 김관영 전북특별도지사를 비롯한 도의원, 도·김제시청 관계자 및 농가들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벼 수발아 피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영화로 힐링한 DAY2’

[뉴스스텝] (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10월 25일(토) 오전 10시, HD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울산 동구 자원봉사자를 위한 “영화로 힐링한 DAY2”를 실시했다. ◈ 본 행사는 올 한해에 다양한 분야에서 수고한 여러 자원봉사단체들 선정하여 감사의 마음과 쉼을 선물 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참여한 단체로는 환경정화 단체, 의용소방대, 적십자봉사회, 자율방범대, 푸드뱅크 지원(사랑의 빵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대전의 역사와 예술, 춤으로 되살아나”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26일 유림공원(유성구 봉명동)에서 열린 2025 대전십무 공연에 참석해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정책적 관심과 지원 의지를 밝혔다.(사)정은혜민족무용단이 주관하는 2025 대전십무는 대전의 역사, 자연, 인물 등을 춤 예술로 형상화한 열 개의 작품으로, 2014년 홍동기의 음악과 정은혜의 안무로 완성돼 그동안 대전의 정체성과 정신을 형상화해 시민들에게 깊은 울림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