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4월 한 달간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봄꽃투어’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31 10:30:25
  • -
  • +
  • 인쇄
▲ 울산 동구청

[뉴스스텝] 울산 동구는 봄을 맞아 4월 한 달간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봄꽃투어’를 운영한다.

이번 ‘봄꽃투어’는 노란빛 유채꽃이 만발한 대왕암공원 해안둘레길 초화단지를 중심으로 슬도까지 이어진 길 따라 걷는 프로그램으로, 스탬프 투어 앱을 통해 인증지점 5개소(슬도, 슬도아트, 성끝마을, 대왕암공원 해안둘레길 초화단지, 대왕암공원 오토캠핑장)를 방문해 스탬프를 모두 획득하면 선물을 신청할 수 있다. ‘봄꽃투어’ 이벤트는 늘 운영되는 기본 코스(동구 5개 권역) 이벤트와 중복해서 참여할 수 있다. 동구는 선물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해50명에게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되는 기본 코스는 울산 동구의 주요 관광지와 연계하여 마을 구석구석을 돌아볼 수 있도록 5개 권역 65개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계절 이벤트로 주전 해안둘레길 투어(5~6월), 꽃바위 바다소리길 투어(7~8월), 시장 투어(9월 중순~10월 중순)가 열릴 예정이다.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려면, 먼저 ‘스탬프 투어’ 앱을 설치해 접속한 뒤, ‘울산광역시 동구’ 코스별 인증 지점을 방문해 GPS 인식을 통해 스탬프를 획득하고 앱에서 선물 신청을 하면 된다.

동구 모바일 스탬프 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울산광역시 동구 문화관광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궁금한 사항은 동구청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동구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동구의 봄꽃을 주제로 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 코스를 준비했다”며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노란빛 유채꽃이 만발한 대왕암공원 초화단지를 산책하며 많은 분들이 동구의 아름다운 봄 풍경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1회 증평군 아동돌봄 박람회 성황...돌봄의 미래를 현장에서 보다.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22일 증평종합스포츠센터에서 개최한 ‘제1회 아동돌봄 박람회’가 지역 돌봄기관·학부모·전문가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처음 마련된 이번 행사는 민선 6기 핵심가치인 ‘행복돌봄’ 정책의 구현을 위한 실질적 소통 플랫폼으로 평가받았다.박람회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에서 ‘아동돌봄 비전선포 퍼포먼스’가 진행돼, 군이 지향하는 아동돌봄 정책의 방향성과 미래 전

대구시교육청, 대구 중학생 71명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해 뭉치다!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은 11월 22일 구남중학교에서 15개 팀 71명의 중학생이 참여하는 ‘2025 중학생 경제 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프는 학생의 성장 단계에 따른 실생활 중심 경제 문제 해결 역량 함양을 목적으로 한다. 단순 체험 활동을 넘어 지역 상권 회복이라는 실질적 사회문제를 학생의 시각에서 다루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프로젝트형 경제교육으로 구성됐다.‘동성로 상권 살리기를 위한 창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강태오, “앞으로 네가 밟을 길은 꽃길인 걸로 하자”...김세정 앞에 직접 하얀 꽃길 깔았다! 뭉클

[뉴스스텝] 강태오가 김세정 앞에 하얀 꽃길을 깔아주며 로맨틱한 밤을 선사했다.지난 21일(금)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극본 조승희/ 연출 이동현/ 기획 권성창/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5회에서는 영혼이 뒤바뀐 이강(강태오 분)과 박달이(김세정 분)가 진정한 역지사지(易地思之)를 체험하며 서로의 마음에 더욱 가까워졌다. 영문도 모른 채 영혼이 뒤바뀐 이강과 박달이는 자초지종을 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