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여성단체협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온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3 10:20:11
  • -
  • +
  • 인쇄
▲ 옥천군여성단체협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온정

[뉴스스텝] 옥천군여성단체협의회가 저소득층 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옥천에서 생산된 신선한 농산물을 활용해 김치를 담가, 지역 내 저소득 요보호아동 가정에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12일, 13일 이틀간 50여 명의 회원들이 배추를 다듬고 절여 정성껏 담근 김치는 저소득 요보호아동 가정 5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정영희 옥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여러 단체 회원들이 정성으로 담근 김치가 추운 겨울을 나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따뜻함과 사랑이 넘치는 옥천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옥천군여성단체협의회는 매년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김장 나눔 및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체험 등을 꾸준히 진행하며 도움의 손길을 아끼지 않으며 지역 사회를 위한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의료요양 통합돌봄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11월 13일 시청 별넷마당 회의실에서 ‘의료·요양 통합 돌봄 사업’ 추진을 위한 관계 기관·부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올해 시범사업 추진과 2026년 3월 본사업 시행을 앞두고, 부서 간 협업체계를 강화하고 사업 추진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국민건강보험공단 서귀포지사 관계자를 비롯해 시 유관부서, 읍면동 담당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이날 간담회는 의료요양

이수진 전북도의원, “공유재산 심의기준, 전북 실정에 맞게 조례 개정 필요”

[뉴스스텝] 이수진 의원은 자치행정국 행정사무감사에서 공유재산 관리 실태를 집중 질의하며, “전북도의 공유재산 관리기준이 지역 실정을 반영하지 못한 채 운영되고 있다”며 '전북특별자치도 공유재산 관리조례' 개정의 필요성을 강하게 제기했다.현행'전북특별자치도 공유재산 관리조례' 제12조는 공유재산관리계획 중 ‘의회 심의대상 재산’의 기준을 취득 20억원, 처분 10억원 이상으로

경기도의회 김동희 의원, 360도 아동 언제나 돌봄사업, 집행률 부진, 도민 체감도 떨어뜨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동희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부천6)은11월 14일 진행된 2025년 행정사무 종합감사에서 ‘360° 아동 언제나 돌봄 사업’의 집행률 부진 문제를 집중 지적하며, 경기도의 적극적인 개선대책 마련을 강력히 촉구했다.김 부위원장은 경기도가 아동 돌봄 공백을 해소하고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추진 중인 ‘360° 아동 언제나 돌봄 사업’의 세부 사업별 집행률 편차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