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춘정육점식당, 천안시 일봉동 취약계층 돼지고기 지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7 10:25:53
  • -
  • +
  • 인쇄
매달 돼지고기 6kg(10가구) 기부로 지역사랑 실천
▲ 한춘정육점식당, 천안시 일봉동 취약계층 돼지고기 지원

[뉴스스텝] 천안시 일봉동은 27일 다가동에 위치한 착한업소 한춘정육점식당이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을 위해 돼지고기 6kg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춘정육점식당은 일봉동행복키움지원단에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착한업소 17호점으로 2021년 7월부터 매달 돼지고기 6kg를 기부하고 있다.

이번 기부된 돼지고기는 선정된 10가구에게 매월 둘째주 목요일 행복키움지원단이 안부를 확인하며 전달할 예정이며, 일부는 일봉동 열린곳간을 통해 제공된다.

김성배 대표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작은 힘이라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용경 동장은 “한춘정육점식당 김성배 대표의 지속적인 기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과 연계해 더 많은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자원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금융위원회, 이제 네이버와 토스에서도 '실손24'를 이용하여 실손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뉴스스텝] 실손보험 청구전산화는 소비자(보험계약자)가 요청하면 요양기관(병·의원 및 약국)에서 보험금 청구 서류를 보험회사에 전자적 방식으로 전송하는 제도로, '보험업법' 개정을 통해 병원·보건소(2024년 10월, 1단계)를 거쳐 의원·약국(2025년 10월, 2단계)까지 확대 시행됐다.2단계 시행 후 한 달이 지난 2025년 11월 25일 현재 총 23,102개 요양기관이 실손24에 연계

관세청, 케이(K)-푸드의 글로벌 수출 여정 돕는다

[뉴스스텝] 관세청은 최근 역대 최대 수출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케이(K)-푸드 수출기업이 간편하게 원산지증명서를 발급받아 자유무역협정(FTA)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관세청장이 인정하는 원산지(포괄)확인서 고시'를 개정해 11월 27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관세청은 관계기관이 발행한 인증서·등록증 등을 원산지확인서로 인정하여 기업이 해당 인증서 1종만으로 간편하게 원산지를 입증할 수 있

부안군, 제3차 평생교육 중장기발전계획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부안군은 지난 26일 청우평생학습관에서 제3차 평생교육 중장기발전계획(2026~2030) 최종보고회를 열고 향후 5년간 추진할 평생교육 정책 방향과 실천 전략을 발표했다.이번 계획은 고령화, 인구감소, 학습격차 등 지역 현실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군민의 학습 접근성과 지역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구조적 변화를 마련하기 위해 수립됐다.보고회에서는 학습 그물망 강화, 지역 기반 학습 생태 확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