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금촌1동, 파주코스모스라이온스클럽서 추석맞이 물품 기탁받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5 10:25:28
  • -
  • +
  • 인쇄
▲ 파주시 금촌1동, 파주코스모스라이온스클럽서 추석맞이 물품 기탁받아

[뉴스스텝] 파주시 금촌1동은 지난 3일 파주코스모스라이온스클럽에서 후원 물품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파주코스모스라이온스클럽은 추석 명절을 맞아 즉석밥과 컵라면 등 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으며, 기탁된 물품은 관내 저소득층 가정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원경 파주코스모스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추석을 맞아 소외된 이웃이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후원을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한윤자 금촌1동장은 “어려운 이웃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물품을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주코스모스라이온스클럽은 수년째 생필품, 연탄 등 물품 후원과 나눔 봉사활동 등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2023년 금촌1동과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안군 청년농업인들이 키운 결실, 학교4-H 우수회원에 장학금 지원

[뉴스스텝] 진안군 4-H연합회는 5일 진안군 농업기술센터 3층 소교육장에서 열린 정기총회에서 학교4-H 우수회원 8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생은 지난 1년간 4-H 과제활동과 농촌문화탐방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성실히 수행하고, 학교생활 전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학생들로 선발됐다.장학금은 4-H연합회 청년농업인들이 생산한 농산물 판매 수익금으로 마련됐으며, 학교4-H에 환원함으로써 학생들의 활동

강화군가족센터, 지역 협력 네트워크 통해 다문화가정 의료 사각지대 해소

[뉴스스텝] 강화군가족센터(센터장 박우석)가 지난 3일, 지역 내 다문화가정의 의료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역 협력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실질적인 의료지원 사례 관리 성과를 이뤄냈다고 전했다.센터는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하는 통합 사례 관리 과정에서 강화군에 거주하는 결혼 이주 여성의 베트남 가족 구성원이 선천성 다지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파악했고, 즉각적인 지역 자원 연계 방안 마련에 나선

포항시, 통합방위협의회 정기회의…겨울철 재난·안보 대응 태세 점검

[뉴스스텝] 포항시는 5일 포항시 통합방위상황실에서 ‘2025년 4분기 포항시 통합방위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변화하는 안보 환경에 대한 대응 태세와 겨울철 재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한 지역 통합방위 체계를 종합적으로 점검했다.포항시는 국가전략산업이 집적된 데다 해안·항만 인프라가 밀집한 전략적 거점도시로, 안보 위협뿐 아니라 자연 재난과 각종 재해 위험이 상시 존재하는 지역적 특성이 있다. 이에 따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