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2024년 신년인사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5 10:25:33
  • -
  • +
  • 인쇄
갑진년 소통과 희망의 새해 다짐
▲ 2024년 신년인사회

[뉴스스텝] 서산시는 지난 3일 베니키아호텔에서 시 발전과 시민 화합을 다짐하는 2024년 신년인사회가 개최됐다고 밝혔다.

서산시가 주최하고 서산상공회의소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신년인사회는 이완섭 시장을 비롯해 김맹호 서산시의회 의장, 성일종 국회의원 등 각계각층의 인사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떡 케이크 커팅식 및 새해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조경상 서산상공회의소 회장은 신년인사회를 여는 인사에서,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스테그플레이션 수준의 위기상황에도 강건하고 의연한 대처를 통해 위기를 극복한 서산시민과 상공인들을 치하하고, 또한 새해를 맞아 끝없는 정진을 통해 청룡이 탄생하듯 기업인과 시민들이 함께 상생하는 성숙한 시민사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이어 이완섭 서산시장은 새해덕담을 통해 “서산 지역의 리더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게 돼 기쁘다. 2024년 갑진년에 18만 서산시민이 모두 즐겁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각계각층에서 힘을 모으자”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우종재 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장의 건배제의로 다과와 담소를 나눈 시민들과 각 기관단체장들은 서로의 소망과 건강을 빌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성료됐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한국국토정보공사 가평지사, 성금 300만원 기탁

[뉴스스텝] 한국국토정보공사 가평지사는 지난 24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300만원을 가평군에 기탁했다.성금 전달식에서는 서태원 가평군수와 김용 한국국토정보공사 가평지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따뜻한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김용 지사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과 상생하는 나눔 활

밀양시 초동고을미술회, 제23회 미리벌 예향전 개최

[뉴스스텝] 밀양시 초동고을미술회는 26일부터 29일까지 초동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제23회 ‘미리벌 예향(藝鄕)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23년의 빛, 초동에서 피어나는 작은 예술의 감동’이라는 주제로 서양화가 조운복 부산대 명예교수, 허일 경상남도 공예협동조합 이사장, 박호진 짚풀공예 명장 등 지역을 대표하는 작가들이 참여한다.전시 작품은 서양화, 한국화, 수채화, 서예, 도예, 공예,

전북교육청, 자녀와 함께하는 학부모 인문학 특강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은 30일 오후 2시 2층 강당에서 ‘아이와 함께하는 학부모 인문학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클래식 음악과 설치미술을 결합한 인문학 프로그램으로 학부모의 문화적 소양을 넓히는 동시에 자녀의 감정과 생각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1부는 이윤정 피아니스트가 ‘슈만과 클라라, 드라마보다 뜨거운 음악가들의 사랑 이야기’를 주제로, 음악 속에 기쁨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