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을 삼킨 여자' 배우 오창석, 예리한 안목으로 전 연인 정체 알았다! 긴장감 폭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8 10:15:09
  • -
  • +
  • 인쇄
▲ 사진 제공: MBC 일일드라마 방송 캡처

[뉴스스텝] 배우 오창석이 ‘태양을 삼킨 여자’를 통해 독보적인 악역 캐릭터를 완성하고 있다.

오창석은 매주 월~금 저녁 7시 5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태양을 삼킨 여자’(기획 장재훈/연출 김진형/극본 설경은/제작 MBC C&I)에서 목적을 위해서라면 핏줄도 저버리는 냉혈한 김선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최근 방송에서 선재는 정루시아(장신영 분)가 과거 연인이었던 백설희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루시아의 정체를 줄곧 의심했던 선재는 그녀가 유독 백미소(이루다 분)와 관련된 얘기에 민감한 반응을 보인다는 것을 알아챘고, 이내 루시아와 설희가 동일 인물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민강유통을 멋대로 휘두르고 있는 루시아를 가만히 볼 수 없었던 선재는 결국 그녀의 정체를 밝히기로 결심했다.

이어진 두 사람의 대화에서 선재는 루시아에게 미소가 자신의 딸이라는 폭탄 발언을 듣고 “진짜 내 자식 맞아?”라고 소리치며 긴장감을 더했다.

이후 선재는 설희의 협박으로 더 이상의 폭로는 무리라고 판단, 그녀를 위기로 몰아넣기 위한 다른 방법을 모색하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오창석은 알고 싶지 않았던 진실을 마주한 김선재 캐릭터의 분노와 불안감을 설득력 있게 표현해 극 몰입을 도왔다.

뿐만 아니라 선재는 민경채(윤아정 분)의 편에 서서 강약약강의 표본을 제대로 보여줬다.

날카로운 안목까지 겸비한 그는 루시아와 문태경(서하준 분)의 전략을 파악하는가 하면 경채를 회장 다음으로 회사 최다 지분 보유자로 만들기 위해 위험한 계획을 세웠다.

이와 관련 시청자들은 “오창석 배우 악역 연기를 얄밉게 정말 잘해”, “요즘 오창석 비주얼 폭발하는 듯.

존잘”, “정장도 완전 잘 어울려”, “김선재 악행 너무 무서워”, “김선재가 어떤 일까지 벌일지 궁금함”, “오창석 배우 다른 작품에서도 많이 보고 싶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오창석은 극 중 섬세한 감정선과 냉혹한 카리스마를 오가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관심을 받고 있다.

그가 연기하는 김선재가 회를 거듭할수록 한층 교묘하고 집요해지고 있어, 앞으로 어떤 악랄한 계략과 예측불허의 반전을 펼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눈을 뗄 수 없는 오창석의 강렬한 연기는 매주 평일 저녁 7시 5분 MBC 일일드라마 ‘태양을 삼킨 여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경기도자박물관과 함께하는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우리가족 모빌만들기'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관장 박균수)은 겨울방학을 맞아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자박물관(관장 강명호)과 협력하여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우리가족 모빌만들기'를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두 기관이 협력을 통해 기획한 연계 교육으로, 가족의 ‘띠’를 주제로 찰흙을 활용한 모빌 제작과 몸놀이를 함께 경험하며, 모든 활동을 가족이 협력해 참여하도록 구성한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해

울산문화예술회관, 2026년도 아트 클래스 운영 계획 확정

[뉴스스텝] 울산문화예술회관이 시민들의 문화 향유 확대와 건강한 여가생활 지원을 위해 2026년도 아트 클래스 연간 운영계획을 확정했다.2026년도 아트 클래스는 실기·이론·체험·스페셜 등 4개 분야, 총 25개 과목으로 운영된다.연령과 수준에 관계없이 다양한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매년 높은 관심을 받아온 정기수강 ‘음악·예술 실기’ 과정은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된다

울산시농업기술센터,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 실시

[뉴스스텝] 울산시농업기술센터는 오는 1월 13일부터 30일까지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2026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농업인들이 영농 현장에서 겪었던 어려움을 해소하고 정부의 새로운 농업정책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농업인 등 1,000명이 참여하며 농업기술센터와 각 지역 농협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교육은 벼․밭작물 한우 배 사과 단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