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밈(mim),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느껴보아요’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3 10:20:34
  • -
  • +
  • 인쇄
▲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뉴스스텝] 가수 밈(mim)이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로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오는 26일 정오 밈이 참여한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느껴보아요’가 발매된다.

‘느껴보아요’는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발라드곡으로, ‘나의 손을 잡고 느껴보아요 그대만을 사랑하는 이런 내 맘 아나요/우릴 비춰주는 별빛 아래서 영원의 순간을 약속해 너만을 사랑한다고’처럼 진솔한 가사와 애틋한 분위기의 멜로디가 어우러졌다.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밈의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으로 표현해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자타공인 히트곡 메이커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밈(mim)은 지난 2021년 12월 ‘헤어지게 됐죠’로 가요계 데뷔한 후 꾸준한 싱글 발표 및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넘버로 선보일 남다른 감성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은 사람보다 고양이가 더 좋은 까칠한 채식주의자 수의사 태준. 태준이 운영하는 병원 맞은편에 고기 냄새를 자극하는 효민의 식당이 들어서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웹툰. 성격부터 입맛, 가치관까지 모두 다르지만, 고양이만큼은 너무나 사랑하는 태준과 효민의 까탈스러운 로맨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밈이 참여한 웹툰 ‘우리집 고양이는 베지테리언’ OST ‘느껴보아요’는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경제통상진흥원, 제55회 대한민국공예품대전 본선대회 제주지역작품 수상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은 도내 우수 공예품의 대한민국공예품대전 출품을 지원하고, 제주 공예문화 산업의 발전과 판로 개척을 위해 개최한 '제55회 대한민국공예품대전본선대회“에서 제주 지역 작품이 수상했다. 제주지역출품작은 총 14개 작품이 본선에 진출했고 그 중 4개 작품이 본선 대회에서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장려상에 기타분야 예담(藝談)-전통을 품은 모자, 섬유

대전 중구, 대전효문화뿌리축제 최종 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지난 9일 중구청 대회의실에서‘제16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김제선 중구청장, 축제추진위원, 중구의회 의원 등이 참석하여 준비 상황을 보고 받고 질의 응답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올해 축제에서는 전국 110여 문중, 4,000여명이 참여하는 문중퍼레이드, 축제장 곳곳을 둘러보는 라디엔티어링, 키자니아 어린이 직업체험, 가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제579돌 한글날 기념 문화행사 개최

[뉴스스텝]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은 오는 10월 9일 제579돌 한글날을 맞아 세종대왕릉에서 ‘2025 한글날 문화행사’를 주최한다.한글날 문화행사는 한글의 우수성과 역사적 가치를 되새기고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매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긴 연휴와 맞물려 가족 단위 방문객의 참여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이에 맞춰 특별 프로그램으로 어린이 뮤지컬과 관객 참여형 공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