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간 초월 로맨스 애니메이션 '메이크 어 걸', 9월 10일 국내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9 10:20:41
  • -
  • +
  • 인쇄


[뉴스스텝] 시공간 초월 로맨스 애니메이션 '메이크 어 걸'이 9월 10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수입/배급 : ㈜바이포엠스튜디오 | 감독 : 야스다 겐쇼 | 출연 : 타네자키 아츠미, 호리에 슌, 마스다 토시키, 아마미야 소라 외]

애니메이션 '메이크 어 걸'이 9월 10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초현실적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국내 애니메이션 팬들의 화제를 모은다.

'메이크 어 걸'은 시공간에 갇힌 여자친구 '제로호'를 세상 밖으로 구하기 위한 천재 소년 '아키라'의 운명을 건 어드벤처 로맨스.

'메이크 어 걸'은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기반으로 3D 애니메이션을 선보이며 전 세계 600만 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화제의 크리에이터 야스다 겐쇼의 첫 장편이다.

야스다 겐쇼 감독은 애니메이션계의 거장 신카이 마코토 감독을 배출한 일본 최고 권위 애니메이션 시상식 ‘CG 애니메이션 콘테스트 (CGアニメコンテスト)’에서 2020년 '메이크 어 걸'의 원작인 단편 로 대상을 수상하며 ‘차세대 신카이 마코토’로 주목받았다.

더욱이,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직접 개인 SNS를 통해 '메이크 어 걸'을 “힘이 있는 작품으로, 굉장한 자극을 받았다”고 호평한 것이 알려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 치솟게 한다.

뿐만 아니라, '메이크 어 걸'은 인기 TV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 [스파이 패밀리]로 사랑받아 온 타네자키 아츠미가 ‘제로호’ 역을, 인기 게임 ‘원신’, ‘엘소드’ 등에서 활약한 호리에 슌이 ‘아키라’ 역을 맡았고, '주술회전' 오프닝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EVE가 테마송에 참여해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유리 벽처럼 보이는 경계선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향해 손을 뻗는 인조인간 ‘제로호’와 소년 과학자 ‘아키라’의 모습을 담았다.

차가운 청색 빛 속 실험실에서 케이블과 장치에 연결된 ‘제로호’와, 따뜻한 주황빛 방 안에서 앉아 있는 ‘아키라’의 대비가 선명하게 드러난다.

서로 다른 세계에 사는 두 인물이 어떻게 만나고 마음을 나누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둘 사이를 가로지르는 사이로 “세상 밖으로 너를 꺼내줄게”라는 카피는 설계된 여자 친구인 ‘제로호’를 향한 ‘아키라’의 간절한 마음을 드러내며, 새로운 시공간 초월 로맨스의 탄생을 기대케 만든다.

국내 개봉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애니메이션 '메이크 어 걸'은 오는 9월 10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용인특례시, 2026년 용인그린대학‧대학원 교육생 모집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오는 30일까지 올해 용인그린대학 제20기‧대학원 제11기 교육생 100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올해는 원예과(30명)를 비롯해 다양한 작물재배 방법과 농업기초를 배우는 그린농업과(35명), 친환경‧도시농업을 배우는 생활농업과(35명) 등 총 100명을 모집한다.교육은 3월부터 11월까지 주 1회 4시간씩 27주 과정으로 이뤄진다.이론과 실습은 물론 텃밭 운영과 과제 학습,

중랑구 홍보대사 배아현·팬클럽 '아트', 중화중학교에 장학금 300만 원 전달

[뉴스스텝] 중랑구 홍보대사인 가수 배아현과 팬클럽 ‘아트’가 지난 1월 9일, 모교 후배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장학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이번 장학금은 배아현과 팬클럽이 십시일반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졸업을 앞둔 후배들의 새로운 출발을 격려하기 위해 준비됐다. 특히 배아현은 지난해 모교인 송곡여자고등학교 장학금 기탁에 이어 올해도 후배 사랑을 실천했다. 전달된 장학금은 학업과 진로 활

'아이들의 꿈을 위해 함께해요' 은평구, 인라인 롤러스케이트·안전장비 기부 캠페인 추진

[뉴스스텝] 서울 은평구는 가정형편 등으로 체육활동 참여가 어려운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인라인 롤러스케이트 및 안전장비 기부 캠페인을 연중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은평구가 지난 2011년부터 운영해 온 인라인 롤러 교실의 취지를 확대한 것이다. 인라인 롤러스케이트는 신체 발달과 균형 감각 향상에 도움이 되는 생활체육 종목이지만, 장비 구매 비용 부담으로 참여에 어려움을 겪는 가정도 적지 않다.이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