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12일 벤 '열애중' 리메이크 음원 발매 확정! "이별 감성 품은 명품 발라드로 돌아온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5 10:25:22
  • -
  • +
  • 인쇄
▲ 소유 [사진 = 소유 제공]

[뉴스스텝] 가수 소유가 벤의 대표곡을 재해석한다.

소유가 가창에 참여한 리메이크 음원 '열애중'이 오는 12일 발매를 확정했다.

'열애중'은 지난 2018년 발매된 벤의 원곡에 소유의 풍부한 감성을 입혀 재해석한 이별 발라드 곡이다. 소유가 유튜브 채널 '소유기'를 통해 공개한 커버 영상을 향한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번 음원 정식 발매로 이어졌다.

소유는 진솔한 음색으로 믿기 힘든 이별의 슬픔과 옛 연인을 향한 미련, 뜨거운 사랑 고백을 그려내며 먹먹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2010년 그룹 씨스타로 데뷔한 소유는 달콤함부터 애절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묻어난 음악들로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피처링에 참여한 긱스의 'Officially Missing You(오피셜리 미싱 유)', 매드클라운의 '착해 빠졌어', 정기고와 함께한 듀엣곡 '썸'으로 음원 흥행보증수표로 자리매김했다.

특유의 가슴 아린 감정선과 진한 호소력을 지닌 목소리의 소유가 '열애중'을 통해 선사할 울림과 여운에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믿고 듣는 소유의 '열애중'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시,‘서구에 말라리아 경보’발령, 강화군 이어 올해 두 번째

[뉴스스텝] 인천광역시는 지난 7월 16일 강화군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9월 12일 서구에 말라리아 경보를 발령하고 대응에 나섰다고 밝혔다.말라리아 경보는 전국 말라리아 주의보 발령 이후 첫 군집사례가 발생하거나 동일 시군구에서 매개모기 일 평균 개체수가 2주 연속 5.0 이상일 때 내려진다.이번 경보는 전국 말라리아 주의보 발령 이후 서구에서 첫 군집사례가 발생함에 따른 조치이다.군집사례는 말라리아 위

창원특례시, 봉암교 교각 중대 균열 긴급 복구 현장 점검

[뉴스스텝] 장금용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은 12일 봉암교 교각(P11) 중대 균열 긴급 복구공사 현장을 방문해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봉암교는 창원국가산업단지와 수출자유무역지역을 연결하는 주요 교량으로 1982년도에 개통됐으며, 하루 6만여 대의 차량이 통행하고 있다. 시는 2년 주기로 정밀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 점검에서 교각(P11) 기둥에서 중대 균열이 발견돼 긴급 복구 공사를 완료했다. 이번

안동시의회 우창하 의원, 경북 특별자치도 전환 필요성 강력 촉구

[뉴스스텝] 안동시의회 우창하 의원(서후·북후·송하)이 12일 열린 제260회 안동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경북의 미래와 생존을 위한 특별자치도 전환 필요성을 강하게 촉구했다.우창하 의원은 발언에서 경상북도의 인구감소와 지방소멸 문제를 지적하며, “도내 22개 시·군 중 19곳이 소멸위험지역으로 지정됐고, 안동 역시 인구감소지역에 포함됐다”라면서 현행 행정통합 논의만으로는 지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