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훈(Pagaehun), 오는 29일 첫 단독 팬콘서트 개최! 오는 9일 티켓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5 10:25:23
  • -
  • +
  • 인쇄
▲ [자료제공-쇼플레이]

[뉴스스텝] 젠지 세대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신인 아티스트 박태훈(Pagaehun)이 데뷔 후 첫 단독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박태훈의 팬콘서트 ‘Dream Park 2024’가 오는 29일(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콘서트 당일인 9월 29일은 박태훈의 19살 생일로, 공식적으로 팬들과 만나는 첫 번째 공연이다.

이번 콘서트에서 박태훈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첫 싱글곡 ‘OXO’를 비롯해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9월 중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 무대를 포함한 알찬 구성으로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높은 만족도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태훈은 인스타그램, 틱톡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소셜 플랫폼에서 댄스크루 깐병과 발매한 음원 ‘플레이 윗 미(Play With Me)’를 활용한 ‘도레미챌린지’를 비롯해 다양한 커버 영상으로 주목받으며 젠지(Gen Z)세대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 말레이시아, 홍콩 등 다수의 아시아 음원 차트 상위권에도 랭크되는 등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신인 아티스트이다.

한편, 박태훈의 첫 번째 단독 팬콘서트 ‘Dream Park 2024’의 티켓은 오는 9일 오후 6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해시‘돌봄시설 잠복결핵 감염자 치료 철저’당부

[뉴스스텝] 우리나라 결핵환자 수가 2024년 기준 1만 7944명으로, 결핵 발생률이 OECD 국가 중 2위를 기록했다. 동해시의 지난해 신규 결핵환자는 58명이며, 결핵환자 접촉자 검사 및 병역 판정검사 등으로 나타난 잠복결핵 감염자는 64명으로 집계됐다. 이 중 14명이 잠복결핵 치료를 시작하거나 완료했고, 약물치료를 거부한 대상자 중 48명은 1년 동안 3개월 마다 추적관찰을 해왔다. 잠복결핵은 체

봉화군 청량산박물관, 2025년 박물관대학 개강

[뉴스스텝] 청량산박물관은 지난 3일 2025년 박물관대학 개강식을 열고 본격적인 교육과정을 시작했다. 올해 박물관대학의 교육과정은 봉화의 역사・고고・민속 등 지역 문화를 다각도로 조명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교육은 오는 10월 29일까지 매주 수요일, 봉화읍 청소년센터 2층 세미나실에 진행된다. 총 8회에 걸친 이번 교육에는 실내 강의뿐 아니라 현장 답사 일정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알차고 풍성한 프로그램

고창원광어린이집 원아, 시장놀이 수익금 101만원 장학금기탁

[뉴스스텝] 고창원광어린이집 원장과 원아들이 지난 8일 고창군청을 찾아 101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고창군 학생들의 미래를 응원했다. 장학금은 어린이집 원아들이 직접 참여한 ‘시장놀이’ 활동에서 발생한 수익금으로,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실천하는 뜻깊은 기부로 이어졌다.김공임 고창원광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진행한 활동이 지역 학생들을 돕는 의미 있는 나눔으로 이어져 기쁘다”라며 “작지만 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