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들고 등짝 스매싱’ 더 강력하게 돌아온 글로벌 가족의 초밀착 K-문화 체험기! 11월 6일(수) 9화 방송 확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7 10:20:02
  • -
  • +
  • 인쇄
▲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

[뉴스스텝] tvN STORY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이 다시 돌아온다. 지난 5월 28일 첫 방송 이래 8부작 방영된 이후, 오는 11월 6일(수) 저녁 8시, 9화 방송을 확정한 것.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은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금쪽같은 딸과 아들들을 한국에 보내고, 내 자식의 한국살이가 궁금해 직접 여권을 들고 한국으로 날아온 글로벌 부모들의 잔소리를 담은 예능.

한국에 사는 글로벌 자식들의 삶을 기습 점검하는 유쾌한 한국 여행기는 온라인상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프로그램 관련 누적 영상 조회 수가 약 5,800만 뷰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8화까지의 방송에서는 브라질의 카를로스 고리토, 미국의 크리스 존슨, 그리스의 안드레아스까지, 한국에 정착한 자식들을 만나러 여권 들고 날아온 세계 각국 부모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은 물론, 글로벌 부모와 자식들이 보여주는 진한 한국 사랑과 가족애는 시청자들에게 폭소탄과 감동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9화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화제의 주인공들의 하이라이트 명장면을 다시 만날 수 있어 반가움을 더한다.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 9화에서는 미국에서 한국까지 10,000km를 날아온 글로벌 부모님과 함께하는 새로운 한국 여행기가 펼쳐진다.

미국프로농구(NBA) 선수 출신의 2m 20cm 초 장신 아버지가 한국에 방문, 한국의 맥주잔도, 초대형 피규어도 모두 미니미하게 보이는 남다른 스케일의 걸리버 여행기를 즐긴다.

또한 예산의 전통 시장을 방문하고 주류(主流) 문화를 단기 속성 코스로 즐길 뿐 아니라, e스포츠 문화까지 톡톡히 체험하며 한국에 대한 글로벌 부모의 관심과 사랑을 보여줄 예정.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도 T1 포토존의 페이커 피규어 옆에서 페이커의 트레이드 마크인 ‘쉿’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그의 심상치 않은 ‘찐’ 한국 사랑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누적 영상 조회 수 약 5,800만 뷰를 기록, 글로벌 자식과 부모의 진심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폭발적 관심을 받았던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 NBA 출신의 초 장신 글로벌 아빠의 설레는 한국 방문기로 포문을 여는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 9화는 오는 11월 6일(수) 저녁 8시에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윤재영 의원, 문화·체육·관광 분야 책임 의정활동 성과로 ‘우수의정대상’ 수상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윤재영 의원은 12월 26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7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우수의정대상은 지방의회의 입법·정책 활동, 행정사무감사 성과, 예산심사 전문성, 도민과의 소통 노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되는 상이다.윤재영 의원은 문화·체육·관광 분야 전반에서 예산 구조 개선과 행정 책임 강화를 일관되게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2025년 마지막 정례회 폐회...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 끝까지 다할 것

[뉴스스텝] 김진경(더민주·시흥3) 경기도의회 의장은 26일 2025년 마지막 정례회를 마무리하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경기도의회는 이날 제387회 정례회 5차 본회의를 열고 2026년도 새해 예산안을 의결하며 회기 일정을 끝마쳤다.김진경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한정된 여건에도 도민 삶을 기준으로 끝까지 고민하며 책임 있는 심사에 임해주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논산시, 12월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성료.. 다시 활력을 찾다

[뉴스스텝] 2025년 마지막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행사가 26일 화지중앙시장 일원에서 개최됐다.NH농협 논산시지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우리 쌀 소비촉진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어 더욱 활력과 활기를 불어넣었다.전통시장을 찾은 백성현 논산시장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행사의 의미를 서로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신뢰를 주는 행정,희망을 주는 정책으로 자랑스러운 논산시를 만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