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20주년 콘서트 메인 포스터 공개! 송강호·최민식과 완벽 싱크로율 ‘역대급 시너지’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1 10:25:25
  • -
  • +
  • 인쇄
▲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뉴스스텝] 다이나믹 듀오가 흥미로운 포스터로 20주년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는 지난 10일 오후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에 2024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는 영화 ‘올드보이’의 촬영장에 놀러 온 배우 송강호와 주인공 최민식이 같이 찍힌 이미지를 패러디했다.

개코와 최자는 각각 송강호와 최민식으로 완벽 변신해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올드보이’ 개봉 이듬해인 2004년 데뷔한 다이나믹 듀오만의 끈끈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지난해 ‘황조지 (황정민, 조승우, 지진희)’의 여행 사진을 패러디한 콘서트 포스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다이나믹 듀오는 올해도 남다른 우정과 위트가 묻어나는 포스터를 잇달아 선보이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예열하고 있다.

또 다이나믹 듀오의 정규 10집 수록곡 ‘피리부는 사나이 (Feat. dj friz)’를 비롯해 ‘불타는 금요일 (Friday Night)’, ‘거품 안 넘치게 따라줘 (Feat. Crush, dj friz)’ 등 다양한 곡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인연을 이어온 디제이 프리즈(dj friz)가 개코와 최자 사이에 얼굴을 비춰 눈길을 끈다.

이날 개코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해당 포스터를 게재하며 “다듀 20주년 콘서트인 만큼 20년 동안 오래 본 친구들과 어떤 노래들을 함께 부를지 고민이다”라고 전해 다채로운 셋 리스트를 기대하게 했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올해 다이나믹 듀오는 서울과 부산에서 총 4회에 걸친 연말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를 개최하며 음악과 무대에 대한 변함없는 열정과 시너지를 빛낸다.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10집 ‘2 Kids On The Block (투 키즈 온 더 블럭)’ 신곡들은 물론 다이나믹 듀오표 명곡들이 관객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향수를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오는 14일 오후 8시, 16일 오후 2시부터는 ‘가끔씩 오래 보자’ 서울 및 부산 공연에 대한 티켓 예매가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지난해 같은 타이틀로 진행된 서울 콘서트가 초고속 매진되며 추가 공연까지 성사시킨 다이나믹 듀오가 또 한번 증명할 막강한 티켓 파워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2024 다이나믹 듀오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 서울 공연은 오는 12월 6일 오후 8시, 7일 오후 6시, 8일 오후 5시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부산 공연은 12월 21일 오후 6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북교육청, 2026년 학교폭력 가‧피해학생을 위한 교육감 지정 기관 53개소 운영한다

[뉴스스텝] 충청북도교육청은 2026년에 53개소의 학교폭력 가해학생 특별교육(심리치료) 및 피해학생 전담지원기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충북교육청은 지난 1일부터 5일간 공모를 통해 2026년에 53개소를 교육감 지정 기관으로 선정했다.2025년 대비 교육감 지정 기관을 17개소 더 지정해, 학교폭력 예방과 재발 방지를 위한 교육의 실효성을 높이고 지역사회 유관기관과의 협력체제를 강화해 학교폭력 가해학생과 피

평창군, 2025년 소규모 영세 소상공인 위생환경개선 사업 3배 확대 추진 성료…2026년에도 지속 확대

[뉴스스텝] 평창군은 2016년부터 2025년까지 10년간 '식품·공중위생업소 환경개선 지원사업'을 꾸준히 추진하며, 관내 소규모 업소의 노후화된 시설 개선과 안전한 외식문화 조성에 앞장서 왔다고 밝혔다.그간 총 530개 업소가 지원을 받았으며, 전체 일반음식점·숙박업소 등 1,422개 업소 중 37.3%의 추진율을 기록했다. 특히 2025년에는 프랜차이즈 직영점과 가맹점 등 통일된 브랜드 시스

전남도, 중국서 고향사랑 실천 글로벌 확산활동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중국 운남성 곤명 호텔에서 운남성 지역 여행 관련 협회와 간담회를 최근 열어 전남의 다양한 관광 매력을 소개하며,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와 연계한 상호 교류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이번 간담회는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 글로벌 확산과 전남도, 중국 운남성 여행협회와의 연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간담회에는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 모집 캠페인 실적 우수 직원, 민간인 등과 왕충량 운남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