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가족' 윤세아, “상상을 뛰어넘는 전개와 몰입감 넘치는 작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6 10:20:27
  • -
  • +
  • 인쇄
▲ 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뉴스스텝] 배우 윤세아가 ‘완벽한 가족’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오는 8월 14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연출 유키사다 이사오/제작 빅토리콘텐츠/ⓒ함창석, 주은/대원씨아이)은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해 보이는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인해 점점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극 중 애끓는 모정의 소유자 ‘하은주’ 역을 맡은 윤세아는 “작품 제목만 보고 ‘얼마나 화목한 가족 이야기려나’라고 생각하며 원작을 읽었다. 읽고 나니 상상을 넘어서는 작품 전개와 몰입감이 너무 좋았다”라며 “가슴 아픈 부분과 공감 가는 부분도 많아서 재미있게 잘 해내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작품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는 “평화롭고 단단해 보이는 가족이 등장하는데 첫 회부터 아주 미스터리하다. 시청자들이 계속 궁금해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연기하려고 했고, 감독님께서 보여주려고 하는 인물들의 의미심장한 관계성을 잘 파악해서 담아내려 노력했다”면서 작품에 임하는 소감도 덧붙였다.

윤세아는 자신이 맡은 ‘하은주’ 캐릭터에 대해 “언뜻 온화하고 부드럽기만 한 엄마 같지만 내면에는 아픔도 있고 그 아픔을 이겨내는 강인함도 있다.

가족과 딸을 위해서 어떤 결단을 내리고 헤쳐 나갈지 함께 추리하며 지켜봐 주시면 더욱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윤세아는 또한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에 대해서는 “대사나 표정뿐 아니라 카메라의 디테일한 부분도 신경 써 주셨다.

다양하게 해석이 되게끔 묘하게 디렉션을 주셨던 것 같고 카메라도 많이 잡으셨던 걸로 기억한다. 그때 찍었던 장면이 어떻게 편집돼서 나올지 촬영하면서도 궁금했다”고 전하기도.

윤세아는 극 중 딸에게 그 누구보다 큰 울타리가 되어주는 애끓는 모정의 소유자 ‘하은주’ 역으로 분한다. 하은주가 딸을 지켜내는 과정이 때로는 선하게 때로는 무섭게 그려지면서 예측을 불가하는 긴장감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완벽한 가족’은 각종 영화제를 휩쓴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이 첫 한국 작품을 연출한 것이라는 점에서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완벽한 가족’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어 더욱 기대가 모인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은 오는 8월 14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진군 온정면, 2025년 노인일자리사업 안전 및 소양교육 실시

[뉴스스텝] 울진군 온정면장은 지난 9월 16일 온정면 복지회관 2층 강당에서‘2025년 온정면 노인일자리사업 안전 및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오전, 오후 두 차례로 나누어 노인일자리 참여자 229명을 대상으로 건강체조 따라하기, 교통안전교육 및 복지혜택 안내, 울진형 복지제도 및 기타복지제도 안내 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교육은 온정면 복지담당 공무원들이 직접 다양한 복지서비스에

경기도의회 문형근 위원장, '안양 인덕원 인텐스퀘어 조성공사 착공식' 참석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문형근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양3)은 2025년 9월 16일 오전, 안양시에서 열린 '안양 인덕원 인텐스퀘어 조성공사 착공식'에 참석하여 시민들과 함께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기원했다. 이번 사업은 다목적 도시개발사업으로, 안정적인 주택 공급과 청년·중소기업 일자리 창출, 환승 체계 개선을 통한 교통 중심지 기능 강화, 문화·녹지 공간 조성 등 다

평택시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 청소년 흡연과 마약 예방 민관 합동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평택시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는 지난 16일 안중현화근린공원 일대에서 평택시 읍면동 청소년지도위원 100여 명을 비롯해 평택시청, 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경찰서 등 관계 기관과 단체가 참여한 청소년 마약, 흡연 등 약물 오남용 예방 민관 합동 캠페인을 진행했다. 평택시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는 캠페인 시작에 앞서, 참석자 전원이 함께 청소년 보호를 위한 선언문을 낭독하며 청소년을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켜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