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끗차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실화였다? 대만 손예진 & 북한 현빈, 죽음 불사한 세기의 러브 스토리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7 10:30:02
  • -
  • +
  • 인쇄
▲ [한끗차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실화였다? 대만 손예진 & 북한 현빈, 죽음 불사한 세기의 러브 스토리 공개!

[뉴스스텝] 인간 심리 분석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현실판이라고도 할 수 있는 '대만 손예진'과 '북한 현빈'의 죽음을 무릅쓴 로맨스를 소개한다.

오늘 7일(수)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에서는 사랑 때문에 목숨 걸고 탈북을 감행한 북한 스포츠 영웅의 역대급 러브 스토리를 조명한다.

1989년 세계 유도 선수권 대회에 참가했던 대만 여자 유도 국가대표 선수는 북한 유도 국가대표 선수를 보고 첫눈에 반하고 만다.

"경기가 너무 멋져서 그런데, 기념사진 하나 찍을 수 있을까요?"라며 수줍게 말을 건 그녀의 요청에 북한 남자 선수도 흔쾌히 응한다.

그리고 카메라 플래시가 터지는 순간 누구도 예상 못한 남자의 깜짝 뽀뽀와 함께 두 사람의 국경을 넘는 사랑도 시작된다.

북한으로 돌아간 남자는 사랑 때문에 탈북을 결심하기에 이른다. "당신은 꼭 내 사랑이오. 그때까지 기다려주오"라는 편지와 함께 탈북 후 꼭 여자를 찾겠다고 약속한다.

그러나 김일성 훈장을 포함해 나라에서 받은 훈장만 4개였던 스포츠 영웅의 탈북은 쉬운 일이 아니었다. 삼엄한 경계 속에 달리는 기차에서 뛰어내리기까지, 목숨 건 탈출 풀 스토리가 '한끗차이'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이찬원의 수준급 북한 사투리 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이찬원의 북한 사투리 열연에 장성규는 "북한 사람이시냐. 너무 완벽하다"라며 감탄을 쏟아낸다.

뿐만 아니라 이번 방송에서는 변심한 애인을 붙잡으려 살인까지 저지른 현실판 '화차' 사건의 진실, 그리고 범인의 비뚤어진 심리도 함께 파헤친다.

'미친 사랑'의 한 끗 차이에 대해 살펴볼 인간 심리 분석쇼 '한끗차이'는 7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E채널과 웨이브, 넷플릭스, 왓챠 등 OTT에서 방송되며,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 애플 팟캐스트 에서도 오디오 콘텐츠로 서비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한강2콤팩트시티 조성사업 순항…주도적 조성 ‘박차’

[뉴스스텝] 김포한강신도시의 완성을 이끌 김포한강2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 순항중이다.‘스마트 자족도시’를 목표로 도시자족능력 함양, 광역교통 확보, 특화성장 등 질적 성장이 기대되는 김포한강2콤팩트시티 사업은 김포시 양촌읍·장기동·마산동·운양동 일원 7,300천㎡를 개발해 총 51,540세대를 공급하는 대규모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다. ‘역세권 콤팩트시티’ 개념을 적용해 지구 내 전철역 주변을 중심으로

정재욱 도의원, 파크골프 건전한 확산 위해 도가 나서야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정재욱(국민의힘, 진주1) 의원이 최근 경남 파크골프 이용 인구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도 차원의 진흥·지원 기준 마련을 위한 '경상남도 파크골프 진흥 및 지원 조례' 제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크골프는 비교적 간편한 장비와 규칙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최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특히 경남은 전국에서도 파크골프 수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로 사는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추진

[뉴스스텝]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추진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생신을 맞은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위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미역국과 반찬, 과일 등으로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생신 선물과 함께 안부를 살폈다.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돌봄을 실천하기 위해 매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