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가을 끝자락을 물들이는 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10:25:17
  • -
  • +
  • 인쇄
10월 31일, 엑스포 잔디광장에서…다채로운 부대행사 함께 운영
▲ 속초시, 가을 끝자락을 물들이는 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재)속초문화관광재단은 오는 10월 31일 오후 6시 30분부터 엑스포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2024 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선선한 가을밤을 맞아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음악을 통해 계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자리다.

이번 콘서트는 발라드, 팝, 포크송,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변진섭, 조항조, 임병수 등 한 시대를 풍미한 인기 가수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버스커의 대부 허만성과 속초 지역의 실력파 뮤지션들도 함께한다.

이들은 가을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곡들을 선곡해 깊어 가는 계절의 감성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메인 공연 외에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방문객들의 눈길을 끈다.

오후 4시부터 4시 40분까지는 원타임 클래스 형태의 요가 수업이 진행되며, 같은 시간 동안 속초시 보건소가 운영하는 ‘시민 건강실’에서는 혈압 측정 등 건강 관리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어 오후 5시부터 5시 40분까지 또 한 번의 요가 클래스가 열려 참가자들의 신체적 활력을 북돋울 예정이다.

오후 5시부터 밤 9시까지는 LED와 레이저 장식, 캐릭터 등신대 등을 활용한 감성적인 포토존이 운영돼, 참가자들이 속초의 가을밤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메인 공연은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되며, 밤 9시까지 진행된다.

별도의 지정 좌석이 없으며, 시민들은 돗자리를 지참하여 자유롭게 자리를 잡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이병선 이사장은 “이번 콘서트는 유난히 더웠던 여름에 지친 시민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수준 높은 아티스트들의 음악과 함께 가을밤의 여유와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2024 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재)속초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문의는 재단 문화관광축제팀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동시의회,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안동시의회는 9일 의회 회의실에서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를 개최해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편성계획을 비롯한 6건의 시정 주요 현안을 대해 논의했다.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은 산불과 수해 복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등 시급한 사업에 중점을 두고, 연내 집행 가능한 사업 위주로 배정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또한, 2025 안동국

세종시의회 유인호 의원,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유인호 의원(보람동, 더불어민주당)은 9일 오전 10시 세종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를 열고, 시청 관계부서와 장애인 단체 등과 함께 보행약자 보행안전 정책 전반과 '시각장애인 보도 점자블록 설치 및 관리 조례' 제정 방향을 논의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이현정 의원(고운동, 더불어민주당), 김충식 의원(조치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하남시 장애인합창단 ‘금상’ 수상 축하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9월 5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22회 경기도지사배 시·군대항 장애인 합창대회'에 참석해 하남시 장애인합창단의 ‘금상 수상’을 축하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윤 의원은 합창단원들에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금상이라는 값진 성과는 단순한 수상이 아니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