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스윗과 함께 즐긴 ‘애프터 파티 라이브’…19일 무료 게릴라 공연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8 10:20:04
  • -
  • +
  • 인쇄
▲ [사진 = 유튜브 영상 캡처]

[뉴스스텝]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다양한 토크와 게임으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7일 유튜브 프리미엄 라이브 애프터파티를 열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로 컴백한 스테이씨는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 뒤 “가든 스테이지에서 쇼케이스를 한 게 너무 꿈 같다. 설레고 즐거웠다. 그리고 ‘Bubble (버블)’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한다. 밤새 무슨 일이 있었던건지 모르겠다”며 “‘아는 형님’ 예고편과 찍었던 콘텐츠 예고편이 나오고 있는데 많이 긴장하셔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스테이씨는 ‘TEENFRESH’ 앨범 토크로 순서를 이어갔다.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Bubble’ 녹음 당시 에피소드부터 각종 챌린지를 소개했고, 수록곡 ‘Not Like You (낫 라이크 유)’ ‘I Wanna Do (아이 워너 두)’ ‘Be Mine (비 마인)’ 등에 얽힌 에피소드도 공개했고, 팬들과 함께 다양한 버전으로 발매된 앨범을 언박싱하며 시간을 보냈다.

라이브 댓글을 읽으며 팬들과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선 스테이씨는 랜덤 공뽑기 미션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였다.

30초 안에 미션을 성공하지 못하면 애교 3종 벌칙이 기다리고 있는 코너에서 탁구공 넣기, 머리에 공 올리고 10초 버티기, 20초 동안 훌라후프 돌리기, 초콜릿 옮기기 등 다양한 미션이 진행됐고, 미션에 실패한 세은과 윤이 깜찍한 애교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소통을 한 스테이씨는 “애프터 파티를 통해 더 소통할 수 있어 좋았다. 게임도 너무 재미있었고, 앨범 비하인드 많이 들려드린 것 같아 뿌듯하다”며 오는 19일 오후 6시 30분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게릴라 공연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Bubble’로 대중들을 만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한일 협력 관계, 그 어느 때보다 그 어떤 것보다 중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를 만나 "총리님과 제가 손을 맞잡고, 또 일본 국민들과 한국 국민들이 힘을 합쳐서 대한민국과 일본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서 함께 잘 걸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다카이치 총리와의 정상 회담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우리가 한때 아픈 과거의 경험을 갖고 있긴 하지만 한일 국교

한·일 정상 "포괄적 협력 필요성 공감…관계 당국 간 논의 개시"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와의 정상회담 후 가진 공동언론발표에서 "문명사적 전환기 속에서 한일 양국이 협력의 깊이를 더하고 그 범위를 넓혀 나가는 일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시대적 과제"라고 밝혔다.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이번 회담은 다카이치 총리 취임 이후 첫 한국 대통령의 일본 방문이자, 양국이 정착시켜 온 셔틀외교의 연장선에서 열렸다. 이 대통

영천시 청년정책의 새로운 도약...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14일 영천청년센터에서 ‘제3기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식은 청년들의 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지역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청년정책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시는 2021년 청년정책 전담팀 신설 이후, 청년들의 정책 참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2022년 영천청년센터 개소 2023년 취·창업 사업 확대 2024년 청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