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비보컬 아카펠라 콘서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3 10:20:26
  • -
  • +
  • 인쇄
브로드웨이 전석 매진의 신화
▲ 비보컬 아카펠라 콘서트

[뉴스스텝] 김제시 문화예술회관은 세계 각지를 열광시킨 특별초청 '비보컬 아카펠라 콘서트'가 오는 6월 7일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스페인을 대표하는 남성 5인조로 구성된 세계적인 아카펠라 그룹 ‘b vocal’은 세계적인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 함께 유일하게 스페인 정부 선정 스페인을 빛낸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최고의 영예인 ‘알마 어워즈’를 수상했다.

‘b vocal’은 지난 2011년 첫 내한공연 이후 올해로 내한 10번째를 맞이한다.

한국에서만 100회 이상의 전국순회공연을 해오며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아카펠라 그룹으로 잘 알려진 비보컬은 2019년 펜데믹 이후 드디어 4년만에 한국을 다시 찾았다.

명곡을 오직 아카펠라로 재해석해 각 장르별 메들리로 편곡,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악기는 인간의 목소리’라는 것을 아카펠라의 진수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헨델의 장엄하고 청중을 압도하는 클래식 곡들을 서막으로 ‘오페라의 유령’과‘맘마미아’등 유명한 뮤지컬 넘버 메들리, 추억의 월드팝과 빌보드차트 히트팝, 그리고 열정의 라틴음악들과 오직 목소리만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헤비메탈 연주등 노래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보컬 퍼커션 및 비트박스, 플라멩고 댄스들 뮤지컬보다 재밌고 오페라보다 짜릿한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입장권은 오는 28일 오전 8시부터 현장 및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동시 선착순 판매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한민국교육감협의회, 전국 시도교육감 행정통합 추진에 따른 경과 및 쟁점 집중 논의... 혁신적 교육 투자를 위한 재정 특례 보장 등 촉구

[뉴스스텝] 대한민국교육감협의회(회장 강은희 대구광역시교육감)는 1월 29일, 경기도 성남시 더블트리바이힐튼서울판교호텔에서 제106회 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전국 시도교육감 및 교육청 관계자, 협의회 사무국 관계자 약 200명이 참석하여 '사립학교의 ‘공직자 이해충돌방지법’ 적용을 위한 법령 개정 건의' 등 5개 안건을 심의·의결했고, '행정통합 추진에 따른 경과 및 쟁점

군위군, 텃밭에서 배우는 농업… 주말농장·주말농부학교 함께 연다.

[뉴스스텝] 군위군은 도시민과 가족 단위 참여자를 대상으로 농업 체험과 교육을 연계한 '2026년 주말농장 분양 및 주말농부학교 운영'을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가족과 이웃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직접 농작물을 재배·관리하는 경험을 통해 안전한 먹거리 생산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한 체험형·학습형 농업 프로그램이다.주말농장은 과학영농실증시범포(군위읍 무성2길 15) 내에 조성되며, 5평(16.

예천군, 청소년 유해환경 민·관 합동 점검 및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예천군은 청소년의 일탈 행위를 예방하고 안전한 성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청소년 유해환경 민·관 합동 점검 및 캠페인’을 지난 28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예천군, 예천경찰서, 예천교육지원청,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등 유관기관 관계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들이 자주 이용하는 음식점, 편의점, 노래연습장, PC방 등이 밀집된 호명읍 중심상가 지역(호명읍 새움3로 26)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