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예술의전당, 모든 것이 가능한 유쾌한 쇼 '시크릿 뮤지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2 10:20:19
  • -
  • +
  • 인쇄
대화와 촬영은 물론, 음식과 음료 모든것을 즐길 수 있는 공연-
▲ 세종예술의전당, 모든 것이 가능한 유쾌한 쇼 '시크릿 뮤지컬'

[뉴스스텝] 세종시문화관광재단은 10월 23일부터 세종예술의전당 다목적실을 공연장으로 변신시킨 ‘시크릿 시어터’에서'시크릿 뮤지컬'을 선보인다.

'시크릿 뮤지컬'은 ‘모든 것이 가능한 공연’을 표방하여 대화와 촬영은 물론 음식과 음료 섭취가 가능하며, 심지어 출입도 자유롭다.

관객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객석과 무대의 경계를 허물고, 기존 공연의 틀을 모두 깨는 새로운 형태의 공연이다.

이 작품은 올해 7월에서 8월까지 서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이자 로컬 크리에이터 라운지인 ‘연남장’에서 ‘연남장 캬바레’라는 이름으로 공연된 바 있으며, 세종에서는 ‘시크릿 시어터’의 공간과 분위기에 맞추어 새롭게 공연된다.

화려한 무대 뒤 숨겨진 이야기를 재치 있게 풀어낸 캬바레 쇼 ‘아이위시’, 관객과 배우가 함께 만들어가는 즉흥 뮤지컬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 배우의 진솔한 인생과 무대 안팎의 이야기를 들려줄 ‘ON-LY A ONE’, ‘SONG FOR MEE’ 등 총 4가지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종 공연에서는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을 어린이 버전으로도 처음 만나볼 수 있다.

14세 이상부터 관람이 가능했던 기존 공연을 젊은 가족 인구가 많은 세종시 지역 특성에 맞춰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뮤지컬로 재탄생시켰다.

어린이 버전은 48개월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가족 특별할인도 준비되어 있다. (▲2인 20%, ▲3인 30%, ▲4인 40%)

공연은 10월 23일부터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10월 23일 아이위시, ▲10월 23일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 ▲10월23일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 김려원의 ON-LY A ONE, ▲10월31일 아이위시, ▲11월1일이영미의 SONG FOR MEE, ▲11월2일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 KIDS, 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 등으로 이어진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또는 세종예술의전당 누리집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공연기획팀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광군, 공인중개사 대상 상세주소 사용 홍보실시

[뉴스스텝] 영광군은 상세주소 부여 확산을 위해 관내 공인중개업소 30개소를 대상으로 상세주소 홍보를 오는 9월 1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상세주소는 원룸, 오피스텔 등 다가구주택에 거주하는 주민의 도로명주소 뒤에 정확한 동·층·호까지 표기하는 주소로, 위급상황 발생 시 소방·응급 차량의 신속한 출동을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이번 홍보는 부동산 거래 현장에서 주민들이 상세주소를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이

자유총연맹 연천군지회, 우리동네 행복지킴이 '소외계층 환경개선 및 집수리' 활동

[뉴스스텝] 한국자유총연맹 연천군지회는 13일 연천읍 차탄2리 한 가정에서 회원 10여 명이 참여해 소외계층 환경개선 및 집수리 활동을 진행했다.단체의 집수리 활동으로는 도배 및 장판교체, 전등교체 및 정리정돈 활동으로 진행되며 이날 대상가구에서는 낡은 벽면의 도배지와 장판을 뜯어 새로 했고 오래된 전등 교체와 짐 정리정돈 활동을 진행하는 등 대상가구의 주거 환경 개선에 구슬땀을 흘렸다.2025년 연천군

서울시, 4,800개 의료기관 접종망 가동…대상별 독감 무료접종 추진

[뉴스스텝] 서울시는 다가오는 겨울철 인플루엔자 유행에 대비해 시민 건강 보호에 나선다. 시는 오는 22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 ▴어린이 ▴임신부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연령대별 순차 무료 예방접종을 시행한다. 접종은 대상·연령별로 시기를 분산해 쏠림을 방지하고, 보다 안전한 접종을 유도할 계획이다. 특히 65세 이상 어르신은 10월 15일부터 인플루엔자와 코로나19 백신을 동시 접종할 수 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