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립합창단 제17회 정기연주회 3월 27일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7 10:20:23
  • -
  • +
  • 인쇄
봄을 맞이하는 봄의 왈츠 공연
▲ 공주시립합창단 제17회 정기연주회 3월 27일 개최

[뉴스스텝] 공주시립합창단의 제17회 정기연주회 ‘봄의 왈츠(Spring Waltz)’가 3월 27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연주회는 봄을 맞이하여 설렘과 따뜻한 감정을 가득 담은 다양한 곡들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첫 무대는 두 명의 피아니스트가 한 피아노에서 반주하는 브람스 ‘왈츠에 붙인 새로운 사랑의 노래’로 시작되며 밝고 즐거운 왈츠 리듬에 풍부한 화성들로 사랑스럽고 유쾌한 분위기 선보인다.

이어 여성합창과 남성합창이 각기 다른 매력의 무대와 한국가곡 조혜영의 ‘금잔디’, ‘무언으로 오는 봄’ 등으로 봄의 아름다움을 음악으로 표현한다.

또한 유럽과 국내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이화여대 성악과 교수 소프라노 양귀비의 짙음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 깊이 있는 표현력의 공연으로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6세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티켓은 전석 3000원이다. 입장권은 공주문예회관 누리집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립합창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동시의회,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안동시의회는 9일 의회 회의실에서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를 개최해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편성계획을 비롯한 6건의 시정 주요 현안을 대해 논의했다.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은 산불과 수해 복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등 시급한 사업에 중점을 두고, 연내 집행 가능한 사업 위주로 배정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또한, 2025 안동국

세종시의회 유인호 의원,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유인호 의원(보람동, 더불어민주당)은 9일 오전 10시 세종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를 열고, 시청 관계부서와 장애인 단체 등과 함께 보행약자 보행안전 정책 전반과 '시각장애인 보도 점자블록 설치 및 관리 조례' 제정 방향을 논의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이현정 의원(고운동, 더불어민주당), 김충식 의원(조치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하남시 장애인합창단 ‘금상’ 수상 축하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9월 5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22회 경기도지사배 시·군대항 장애인 합창대회'에 참석해 하남시 장애인합창단의 ‘금상 수상’을 축하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윤 의원은 합창단원들에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금상이라는 값진 성과는 단순한 수상이 아니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