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대산면 지사협, 행복한 반찬마실로 더 행복한 대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9 10:20:47
  • -
  • +
  • 인쇄
▲ 고창군 대산면 지사협, 행복한 반찬마실로 더 행복한 대산

[뉴스스텝] 고창군 대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어려운 이웃(44세대)을 직접 찾아 밑반찬을 전달하는 ‘행복한 반찬마실’ 행사를 추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분과 위원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밑반찬(돼지 고기 장조림, 물김치, 계란 등) 꾸러미 44세트를 어려운 가정에 직접 전달하고 건강과 안부를 물었다.

대산면 지사협 김영민 민간위원장은 “행복한 반찬마실은 7년째 이어지는 특화사업으로 직접 만든 밑반찬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사업으로 이번에 대상자 정비로 정말로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되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정병진 대산면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손수 반찬을 만드시고 사랑의 나눔 실천에 힘쓰시는 위원님들의 따뜻한 정성에 감사드린다”며 “더 많은 우리 이웃들에게 온정이 전해질 수 있도록 행정에서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