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우-강혜원, 오늘(19일) SBS 라디오 [권은비의 영스트리트] 출격! 임시완-이선빈, 22일(금) KBS [오날오밤] 출격! 소년시대 4인방 존재감 우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9 10:15:54
  • -
  • +
  • 인쇄
▲ 사진=쿠팡 플레이 제공

[뉴스스텝] 오는 12월 22일(금) 최종화 공개만을 앞두고 있는 올해 최고의 화제작 '소년시대'의 주역 임시완, 이선빈, 이시우, 강혜원을 향한 방송계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제공: 쿠팡플레이 l 감독: 이명우 l 극본: 김재환 l 출연: 임시완, 이선빈, 이시우, 강혜원]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에서 맹활약 중인 ‘부여즈’ 4인방 임시완, 이선빈, 이시우, 강혜원이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며 거침없는 홍보 레이스를 이어간다.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다이내믹 청춘 활극.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에서 전설의 싸움짱 아산 백호 ‘경태’, 모든 남학생들의 마음을 훔친 부여의 소피 마르소 ‘선화’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이시우와 강혜원이 오늘(19일) 오후 8시 SBS 파워FM [권은비의 영스트리트]를 찾는다.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이시우와 강혜원은 흥행 메이커 이명우 감독, 임시완, 이선빈 배우와 호흡을 맞춘 소감부터 캐릭터를 준비하며 겪은 고민, '소년시대' 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기를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1999년생 동갑내기로 ‘구구즈’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두 사람의 현실 친구 케미는 물론, 그룹 ‘아이즈원’으로 함께 활동했던 DJ 권은비와 강혜원의 찐친 케미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2월 22일(금) 오후 8시 대망의 '소년시대' 최종화 공개에 이어 같은 날(22일) 밤 11시 20분 KBS 2TV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이하 [오날오밤])에 임시완과 이선빈이 출격한다.

아산 백호에서 아산 백구로 전락한 ‘병태’와 부여 흑거미 ‘지영’ 역을 맡아 앙숙 관계에서 사제지간으로 환상의 티키타카를 과시하고 있는 두 사람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동반출연에 나선 것.

지난달 11월 21일(화) 악뮤 이수현이 스페셜 DJ 진행을 맡은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이선빈이 '소년시대' 홍보를 위해 출연, 임시완과 깜짝 전화 연결에 나선 바 있다.

오는 22일 [오날오밤]을 통해 재회할 MC 이수현과 임시완, 이선빈의 유쾌한 만남에 기대가 모아진다.

[오날오밤]은 금요일 밤, 당신의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을 싹 없애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로 임시완과 이선빈은 재치 있는 입담과 함께 출중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연휴를 앞둔 시청자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4주 연속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 첫 주 대비 시청량 1,938% 상승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의 마지막 9, 10화는 12월 22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전북대, 2026학년도 지역산업학과 신·편입생 모집

[뉴스스텝] 남원시(시장 최경식)와 전북대학교는 지역 특화산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2026학년도 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남원시 계약학과)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는 남원시 재정지원을 통해 운영되는 근로자 재교육형 계약학과로, 화장품뷰티산업과 목칠공예산업을 전공으로 지역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2026학년도에는 신입생 40명과 편입생을 모집하며,

완주군서 노벨문학상 수상 1주년 기념 시화전 열려

[뉴스스텝] 한강 시인의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하고, 그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 시화전이 완주군에서 열리고 있다.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시화협회는 오는 23일까지 완주군청 1층 로비홀에서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1주년 특별 시화전’을 열고 있다. 이번 시화전은 대한민국 문학이 처음으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하며 세계 문학의 중심 무대에 오른 역사적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완주 고산면에 광역농기계수리센터 들어선다

[뉴스스텝] 완주군이 전북도 ‘광역농기계수리센터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농기계 수리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을 중심으로 공공 수리체계를 구축해 농기계 고장 시 신속한 대응과 안정적인 영농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고산면을 비롯한 북부권 6개 면을 아우르는 광역 거점 수리센터를 조성하게 된다. 광역농기계수리센터는 고산면 서봉리 일원에 조성되며, 2026년 1월부터 12월까지 총사업비 1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