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우-강혜원, 오늘(19일) SBS 라디오 [권은비의 영스트리트] 출격! 임시완-이선빈, 22일(금) KBS [오날오밤] 출격! 소년시대 4인방 존재감 우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9 10:15:54
  • -
  • +
  • 인쇄
▲ 사진=쿠팡 플레이 제공

[뉴스스텝] 오는 12월 22일(금) 최종화 공개만을 앞두고 있는 올해 최고의 화제작 '소년시대'의 주역 임시완, 이선빈, 이시우, 강혜원을 향한 방송계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제공: 쿠팡플레이 l 감독: 이명우 l 극본: 김재환 l 출연: 임시완, 이선빈, 이시우, 강혜원]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에서 맹활약 중인 ‘부여즈’ 4인방 임시완, 이선빈, 이시우, 강혜원이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며 거침없는 홍보 레이스를 이어간다.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다이내믹 청춘 활극.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에서 전설의 싸움짱 아산 백호 ‘경태’, 모든 남학생들의 마음을 훔친 부여의 소피 마르소 ‘선화’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이시우와 강혜원이 오늘(19일) 오후 8시 SBS 파워FM [권은비의 영스트리트]를 찾는다.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이시우와 강혜원은 흥행 메이커 이명우 감독, 임시완, 이선빈 배우와 호흡을 맞춘 소감부터 캐릭터를 준비하며 겪은 고민, '소년시대' 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기를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1999년생 동갑내기로 ‘구구즈’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두 사람의 현실 친구 케미는 물론, 그룹 ‘아이즈원’으로 함께 활동했던 DJ 권은비와 강혜원의 찐친 케미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2월 22일(금) 오후 8시 대망의 '소년시대' 최종화 공개에 이어 같은 날(22일) 밤 11시 20분 KBS 2TV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이하 [오날오밤])에 임시완과 이선빈이 출격한다.

아산 백호에서 아산 백구로 전락한 ‘병태’와 부여 흑거미 ‘지영’ 역을 맡아 앙숙 관계에서 사제지간으로 환상의 티키타카를 과시하고 있는 두 사람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동반출연에 나선 것.

지난달 11월 21일(화) 악뮤 이수현이 스페셜 DJ 진행을 맡은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이선빈이 '소년시대' 홍보를 위해 출연, 임시완과 깜짝 전화 연결에 나선 바 있다.

오는 22일 [오날오밤]을 통해 재회할 MC 이수현과 임시완, 이선빈의 유쾌한 만남에 기대가 모아진다.

[오날오밤]은 금요일 밤, 당신의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을 싹 없애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로 임시완과 이선빈은 재치 있는 입담과 함께 출중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연휴를 앞둔 시청자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4주 연속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 첫 주 대비 시청량 1,938% 상승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의 마지막 9, 10화는 12월 22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2025 어린이 생활안전사례 공모전' 수상작 발표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어린이들의 올바른 안전의식 함양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한 '2025년 서귀포시 어린이 생활안전 사례 공모전' 결과 최종 수상작 30편을 선정했다고 12일 발표했다.지난 7월부터 8월까지 시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포스터 · 만화(웹툰) · 글짓기 3개 부문에 총 290개 작품이 접수됐으며,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 30작품을 선정했다.최종 선

강원유아교육원, 2025 지역사회 연계 교육과정 직무연수2(원주탐구) 운영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유아교육원은 9월 12일, 원주시 일원에서 ‘2025 지역사회 연계 교육과정 직무연수2(원주탐구)’를 운영했다. 이번 연수는 2025 유치원 교육과정 지원자료 연구위원 2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원주 지역사회를 이해하고 이를 교육과정과 연계하는 역량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주요 프로그램은 △지역사회 연계 교육과정 역량 강화 △법천사지 유적전시관 및 지광국사탑비 관람

의성군, 지역 주민과 함께 생명존중·자살예방 캠페인 개최

[뉴스스텝] 의성군은 지난 9월 12일 의성전통시장 내 ‘궁스테이’에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생명존중과 자살예방을 주제로 한 정신건강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노인 인구 비율이 높은 지역 특성을 반영해, 특히 어르신들의 정신건강 문제와 우울증 및 자살예방 인식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마련됐다. 의성군은 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상황 속에서 주민들이 일상에서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