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2023 영상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1 10:25:06
  • -
  • +
  • 인쇄
홍성군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작품 14편 선정
▲ 홍성군, 2023 영상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뉴스스텝] 홍성군은 지난 8일 군수실에서 ‘2023 홍성군 영상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추진하여 홍보 영상 콘텐츠 발굴을 통해 홍성군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바이럴마케팅 효과를 유도하기 위해 일반 영상 부문과 쇼츠 부문으로 나뉘어 개최됐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공모전은 총 상금 1,000만원으로 지난 9월 1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접수기간 동안 전국에서 총 32편의 영상작품이 응모됐으며, 자체 내부심사 후 외부 영상전문가를 포함한 심사위원 심사 결과 일반 부문 6편과 쇼츠 부문 8편의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일반부문 대상은 홍성의 길 위에서 문화, 역사, 자연을 느끼며 자신만의 이야기로 표현한‘홍성에서 같이 걸어볼래?’가 차지했고, 최우수상은 아이와 함께 가기에도 좋은 홍성을 표현한 ‘우리 오늘 홍성하자!’가 차지했다. 쇼츠부문 대상은 ‘매력 넘치는 홍성’, 최우수상은 ‘홍성군 여행 코스 베스트4’가 선정됐다.

특히 쇼츠부문의 수상작 중에는 70대 노부부의 작품이 선정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편견 없이 참여 가능하고 수상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이용록 홍성군수는“홍성군의 다양한 모습을 참신하게 표현해 준 작품들이 많았다.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홍성군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작품들이 탄생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한노인회 봉화군지회, 요양보호사 대상 실무소양 교육 실시

[뉴스스텝] 대한노인회 봉화군지회 취업지원센터는 지난 9월 26일(금) 오후 5시, 혜원복지재가센터 요양보호사 50명을 대상으로 실무소양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노인의 특성과 노인성 질환 및 치매를 주제로 류남이 강사가 강의를 맡아, 현장에서 요양보호사들이 마주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이해와 대응 방안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강사는 “노인의 특성을 이해하고 존중하며 상대할 때 대상 어르신뿐 아니라

김해시, 일본 아리타정 갤러리 백파선 방문

[뉴스스텝] 김해시는 지난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일본 무나카타시를 공식 방문하는 가운데 방문 첫날 사가현 아리타정을 방문해 갤러리 백파선 관장을 만나 주요 시설을 견학하며 도예문화 교류를 이어갔다. 이번 방문은 갤러리 백파선 관장 쿠보타 히토시의 지난 4월 김해시 방문의 답방 성격으로 이뤄졌다. 김해시 방문단은 시장과 시의회의장, 시의원, 관련 공무원, 김해도예협회 이사장 등 총 15명으로 구성됐

완도전통시장에서 가을밤 '달빛 나들이' 즐겨요!

[뉴스스텝] 완도군은 10월 첫째, 셋째 주 금·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완도전통시장에서 ‘달빛 나들이’ 행사를 개최한다.‘달빛 나들이’ 행사는 지난 6월에도 4회 운영하여 주민과 관광객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행사는 상인들의 참여로 운영되며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먹거리 장터와 지역 예술인이 참여하는 문화 공연, 가족 체험 프로그램, 경품 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