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홍보대사 싱어송라이터 최유리, 신보 '방황하는 젊음' 무드 필름 공개…29일 컴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4 10:20:20
  • -
  • +
  • 인쇄
▲ 평창군 홍보대사 싱어송라이터 최유리, 신보‘방황하는 젊음’무드 필름 공개…29일 컴백

[뉴스스텝] 평창군 홍보대사인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신보‘방황하는 젊음’으로 돌아온다.

23일 오후 6시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29일 발매 예정인 싱글‘방황하는 젊음’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무드 필름에는 한편의 흑백 영화와 같은 분위기 속 다양한 최유리의 모습과 고딕체로 쓰여진 타이틀이 눈길을 끌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또한 영상 전반에 흐르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은 서정적인 영상미를 배가시키며 한층 짙어진 감성을 자아낸다.

지난해 8월 발매한 최유리의‘숲’이 세븐틴, 더보이즈, 오마이걸 효정,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많은 아이돌이 추천해 입소문을 타며 인디차트 음원 역주행의 쾌거를 이룬바,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약 5개월 만에 선보일 최유리의 신보‘방황하는 젊음’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최유리는 2021년 12월부터 평창군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방송, 콘서트 등 다방면으로 활동중이며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성공개최 및 강원특별자치도 성공출범 기원 기념행사에 참석하는 등 고향인 평창군 홍보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오수 경기도의원, 광교레이크파크 수자인 입주민들과 간담회 실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은 24일 경기도의회에서 광교레이크파크 수자인아파트 입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 내 생활 불편 및 공공부지 활용 등 현안에 대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이번 간담회에는 문재일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을 비롯한 각 동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광교복합센터 인근 유휴부지의 실효적 활용 공공시설 접근성 확대 교통ㆍ주차 등 생활 편

완주군 “안전한 급식환경” 자외선살균소독기 교육

[뉴스스텝] 완주군이 24일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어린이 급식소의 급식관리자를 대상으로 자외선살균소독기 관리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이날 교육은 자외선살균소독기 전문가(김승현 큐앤아이 대표)를 초빙해 어린이 급식소의 급식관리지인 원장·센터장, 조리원 등을 대상으로 올바른 사용 및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특히 자외선소독기의 작동 원리를 바탕으로 자외선살균소독기 권장 사용시간과 자

익산시, 금연 캠페인으로 '건강한 청춘' 응원

[뉴스스텝]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익산시가 24일 청소년 문화의 거리에서 '연기 없는 청춘' 금연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이 자주 찾는 문화 공간에서 흡연의 유해성을 알리고, 건강한 거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민관 합동으로 진행된 캠페인은 일시청소년쉼터 관계자, 유해환경감시단 등 20여 명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담배는 OUT, 건강은 IN!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