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미탄면 어름치마을, 생태체험 이벤트(플라이낚시 캠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7 10:25:46
  • -
  • +
  • 인쇄
▲ 평창군 미탄면 어름치마을, 생태체험 이벤트(플라이낚시 캠프) 개최

[뉴스스텝] 미탄면 마하리 어름치마을는 어름치마을 생태체험 이벤트(플라이낚시 캠프)를 10월 28일 오전 10시 30분 참가자 등록을 시작으로 29일까지 1박 2일간 미탄면 어름치마을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어름치마을 생태체험 이벤트(플라이낚시 캠프) 평창군 농업기술센터 농정과 소규모 이벤트 지원사업비를 지원받아 진행하며 미탄면 어름치마을(대표 김정하)이 진행하며 2022년에 소규모로 시작됐으며 매년 프로그램 및 체험을 확대, 진행되는 축제이다.

이 행사는 미탄면 어름치마을 알리고 소비자들을 적극적으로 유치하여 농촌체험마을에 활력을 주고 마을주민의 화합 및 단합을 도모하기 위하여 진행되며 예약을 통한 참가자 등록 및 마을을 방문한 관광객 등 20여 명의 참여가 예상된다.

어름치마을 생태체험 이벤트(플라이낚시 캠프) 운영 프로그램으로 수서곤충 교육 및 채집, 플라이낚시 캐스팅 및 실전연습, 타잉 등으로 진행되며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숙박, 식사 등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심재국 평창군수는“소규모 이벤트 축제가 지역마을을 홍보하고 더 나아가 평창군을 홍보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며. “미탄면의 가을 정취를 느끼시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고 또한, 마을발전도 되는 소중한 행사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러브 : 트랙] ‘사랑청약조건’ 전혜진·양대혁, 이혼 앞둔 부부의 아이러니한 동거가 시작된다! ‘세상에 없는 사운드트랙’ 강한나X김민규의 이메일로 시작된 따뜻한 감성 로맨스!

[뉴스스텝] 배우 전혜진과 양대혁, 강한나와 김민규가 2025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의 대미를 장식한다.오는 28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영되는 ‘사랑청약조건’(연출 배은혜, 극본 강정인)은 아파트 청약 조건 때문에 잔금 납부까지만 함께 살기로 했던 이혼 예정 부부가 입주를 앞두고 한 달간 헤어짐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유리(전혜진 분)와 지후(양대혁 분)는 이혼을 결심했지

문경시, 베트남 현지서 ‘외국인 계절근로자’ 선발

[뉴스스텝] 문경시는 농촌 인구 감소와 고령화로 인한 일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5박 6일간의 일정으로 베트남 라이쩌우성을 방문하며 현지에서 외국인 계절근로자 농가형 근로자 151명과 공공형 근로자 58명, 총 209명을 선발했다. 문경시 방문단은 2022년 체결된 양 도시 간 업무협약(MOU)을 바탕으로,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현장 면접을 진행했으며,

화순군, ‘찾아가는 건축 인허가 무료상담’ 큰 호응

[뉴스스텝] 화순군은 26일 군민들의 건축 인허가에 대한 궁금증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운영한 ‘2025년 찾아가는 건축사 건축인허가 상담 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상담 서비스는 2025년 2월부터 12월까지 총 47회에 걸쳐 운영됐으며, 관내에서 활동 중인 건축사 14명이 재능기부 형식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상담은 1:1 대면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월평균 2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