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강북구,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 “시니어 樂 축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26 10:25:33
  • -
  • +
  • 인쇄
▲ 시니어 樂 축제

[뉴스스텝] 서울특별시 강북구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다가오는 10월 6일,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 ‘시니어 樂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기념행사는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많은 참여와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비대면 ‘온라인 기념 영상’과 ‘이벤트 부스’, ‘노년사회화교육 작품전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기념 영상은 10월 6일에 복지관 홈페이지와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 유튜브 채널 봄N줌에 업로드되며, 10시부터 복지관 1층 주차장에서 다양한 이벤트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온라인 기념식으로 노인의날 축사 및 시상 영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 부스는 ‘사업 홍보, 나눔마켓, 단주만들기, 게이트볼, 다트던지기, 네일아트’가 진행된다.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에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하고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 활기찬 삶, 지속가능한 지역 내 삶이 가능하도록 하는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의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 ‘시니어 樂 축제’는 10월 6일, 복지관 유튜브 (봄N줌)와 복지관 1층 주차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횡성군, 2025년 체육분야 우수선수 지원금 전달식 개최

[뉴스스텝] 횡성군은 15일 횡성군 체육회관에서 올해 우수선수 지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올해 우수선수 지원 대상은 총 56명으로, 초등 18명, 중등 12명, 고등 15명, 대학 7명, 일반 4명이 선정됐다. 횡성군은 매년 도 단위 및 전국 단위 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군 대표 선수들을 발굴해 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우수선수 선정은 도 단위 대회 1위, 전국 단위 대회 3위, 국제대회 1위에서 5

화순군–한국광해협회, 폐광지역 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화순군은 15일 한국광해협회(회장 김장남)와 폐광지역 광해방지사업의 효과적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폐광지역 광해방지사업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고, 폐광지역의 환경복원과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공동 목표로 설정했다.화순군은 신속한 인·허가 처리, 행정 지원 강화, 주민 의견 수렴

무안군, 효경의료재단과 ‘공립무안군노인전문요양병원’ 위·수탁 계약 체결

[뉴스스텝] 전남 무안군은 15일 의료법인 효경의료재단과 공립무안군노인전문요양병원의 민간 위·수탁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이날 계약에 따라 효경의료재단은 2026년 1월 20일부터 2031년까지 5년간 공립무안군노인전문요양병원을 위탁 운영하게 된다.지난달 진행된 민간위탁 공개모집에는 2개 기관이 참여했으며, 민간위탁 심의위원회는 공신력, 전문성, 사업수행능력, 재정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결과 효경의료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