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현, 27일 신곡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발매 확정! 달달 M/V 티저 첫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22 10:15:39
  • -
  • +
  • 인쇄
▲ [사진 = 탑현월드 제공]

[뉴스스텝] 가수 탑현(Tophyun)이 달달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탑현은 오는 27일 신곡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를 발매하며 연말 가요계에 합류한다.

지난 21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탑현월드 Tophyun World’에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바닷가와 기찻길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포옹을 나누거나 장난을 치며 둘만의 아기자기한 세상을 그려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특히 “내 세상은 온통 너로 가득해 / 난 언제나 너의 옆에 있을게 / 비바람이 불고 추운 겨울이 와도 / 변함없이 곁에 있을게”라는 음원 일부가 탑현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펼쳐지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는 탑현이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달달한 노랫말과 감성적인 분위기가 탑현의 보컬과 만나 올겨울을 따스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사랑 받고 있는 탑현은 27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보컬 커버 콘텐츠를 선보이며 높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호랑수월가’를 시작으로 ‘그대와 달 아래’, ‘사랑한다고 말해줘’ 등 다양한 음원으로 리스너들과 소통했다. 특히 지난 8월 발매한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현재도 멜론의 TOP100 차트를 지키고 있다.

한편 탑현의 신곡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