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4일 솔로 데뷔' 최유정, 'Sunflower' 프롤로그 필름 공개... 다채로운 해바라기 활용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30 10:25:34
  • -
  • +
  • 인쇄
▲ [사진 = 판타지오 제공]

[뉴스스텝]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이 감각적인 솔로 음악 행보를 예고했다.

최유정은 지난 29일 소속사 판타지오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의 프롤로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필름에는 '해바라기'라는 이번 앨범의 메인 오브제를 다채롭게 활용하는 최유정의 모습이 담겼다. 최유정은 해바라기를 심으며 경쾌한 춤을 추기도 하고, 해바라기 옆에서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으로 창밖을 바라보기도 한다.

또 해바라기로 가득 찬 욕조에 누워 있거나, 해바라기 모양의 케이크를 먹는 장면도 눈길을 끈다. 이는 한 송이의 꽃을 피워내기까지 많은 정성과 꾸준함이 필요하듯, 아티스트로서 성장하기까지의 노력을 상징적으로 나타낸다.

무엇보다 빈티지 무드의 영상 뒤에 펼쳐지는 최유정의 차분한 내레이션은 필름의 몰입도를 높인다. "People change naturally by many things in life. I'm also one of them. So when you're with me, It'll be alright to rewind that clock. Your pure life. Without any interference and calculation. I will send my sincere feeling to it. (사람들은 살면서 많은 것에 의해 자연스럽게 변한다. 나도 그들 중 한 명이다. 나와 있을 때는 그 시계를 되감아도 괜찮다. 아무런 간섭과 계산 없는 순수한 삶. 나는 그것에 나의 진심 어린 감정을 보낼 것이다)"라는 내레이션은 최유정이 직접 작성하고 녹음에 참여, 아티스트로서 보여주고 싶은 방향성을 녹여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는 최유정의 특별한 출사표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최유정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Sunflower'는 오는 9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