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결점 보컬’ 이예준,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네 번째 주자 참여… 24일 ‘어린 날’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19 10:20:22
  • -
  • +
  • 인쇄
▲ [사진 = 이예준 제공]

[뉴스스텝] ‘어린 날’은 도입부의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쓸쓸한 감성의 멜로디 라인이 애절한 무드를 이끄는 곡이다. 깊이가 다른 이예준의 곡 표현력이 듣는 이들의 가슴을 아릿하게 하며 위로를 넘어서는 메시지를 전한다.

그간 폭발적인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이예준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정선으로 극 중 주인공의 외로움을 담아내며 짙은 호소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무결점 보컬리스트’ 이예준은 올해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내 생에 아름다운’을 비롯해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 음원 ‘더 보고 싶고 미안하고 그래’, V.O.S와 호흡을 맞춘 ‘다시 만날까 봐’, 브라운 아이드 소울 영준과 가창한 ‘혼잣말이 많아졌어 (Cause You) (Prod. 강타 (KANGTA))’ 등 쉴 틈 없는 음악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에서는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예준이 가창에 참여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네 번째 OST ‘어린 날’은 오는 24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