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서바이벌 버추얼 뮤직쇼 ‘아바타싱어’ MC 낙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9 10:15:22
  • -
  • +
  • 인쇄
▲ MBN 버추얼 뮤직쇼 ‘아바타싱어’

[뉴스스텝] ㈜매일방송 MBN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버추얼 뮤직쇼 ‘아바타싱어’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8월 첫 방송될 ‘아바타싱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3D 캐릭터에 접속하여 아바타로 출연하는 서바이벌 버추얼 뮤직쇼로 MC로는 안정된 진행 능력과 예능감으로 활약하고 있는 장성규가 캐스팅되었다.

이날 공개된 쇼릴에서 장성규와 버추얼 아바타 MC 뀨가 동시에 출연하며 세계 최초로 버추얼 캐릭터의 TV 방송 메인 MC로 데뷔사실을 알렸다.

버추얼휴먼스(Virtual Humans)에 등록된 가상인간은 약 200명으로 SNS와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지만 방송 메인MC는 아바타 뀨가 처음이다.

장성규는 아바타 MC 뀨로 접속하며 “지금까지 이런 쇼는 없었다, 가상과 현실을 오고가는 새로운 쇼의 매력에 빠질 준비가 되었다”고 말하며 아바타들과의 환상적인 케미를 예고했다.

‘아바타싱어’는 MC 뀨뿐만 아니라 독특한 매력과 능력을 갖춘 10종의 캐릭터가 가수로 나와 치열한 경연을 벌인다.

중력 조절자 이안, 시간 도깨비 금은동, 마초매력 김순수, 춤추는 고양이 메모리 등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재치 넘치는 라이브 토크로 백지영, 딘딘, 조나단 등 100명의 판정단에게 새로운 시청각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독자적인 세계관과 능력을 가진 아바타 가수들이 8월 방송가에 뜨거운 변화를 만들고 성공적인 스타 데뷔를 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