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평산동 주민자치회, 관내 저소득아동 급식쿠폰 후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6 10:10:32
  • -
  • +
  • 인쇄
▲ 관내 저소득아동 급식쿠폰 후원

[뉴스스텝] 양산시 평산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5일 지역사회의 저소득 아동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했다.

이번 급식 쿠폰 후원은 아이들이 행복한 일상을 누리는 데에 작은 보탬이 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달된 쿠폰은 아동 1인당 1만원씩 100명의 아동에게 후원됐다.

평산동 주민자치회는 지역사회공동체의 사랑의 봉사정신을 배우며 바르게 성장할 수 있길 바라며 이번 후원을 기획했다.

이종성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후원에 참여한 주민자치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지원이 꾸준히 이어져 아동들의 밝은 미래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상진 평산동장은 “이번 급식 쿠폰 후원은 단순한 물질적 지원을 넘어 우리 공동체의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어울려 희망찬 미래의 주인공이 될 아이들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후원을 계속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사업 어디까지 왔나!

[뉴스스텝] 횡성군 공근면 어울림타운에서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을 위한 중간설계 용역결과 주민설명회가 30일 개최됐다. 지난 2024년 5월 24일 국가보훈부와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이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사업 실시협약서를 체결한 이후 주민을 대상으로 첫 설명회가 개최된 것이다. 이날 설명회는 국가보훈부 국립묘지정책과 주관으로 진행됐고, 지역주민들과 호국원 조성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주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자

고창군, 코레일 여행공방과 함께하는 ‘선운사 상사화 자전거 투어’ 진행

[뉴스스텝] 고창군은 지난 27~28일(1박2일) 진행된 ‘에코레일열차 특별운행 자전거 여행상품’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30일 밝혔다. 수도권 자전거 동호인과 일반 관광객 등 150여명이 참여했다.상품은 서울역을 출발하여 정읍역으로 도착하는 특별편 에코레일 열차를 활용해 운영됐다. 수도권 관광객들에게 세계유산도시 고창의 가을길과 친환경 자전거 여행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참가자들은 고창의

충남도, 오천항·갈매못성지 쉽고 빨리 간다

[뉴스스텝] 앞으로 충남 보령시 오천면 일원에 위치한 국가 사적인 충청수영성과 낚시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오천항, 천주교 성지로 유명한 갈매못성지 가는 길이 한층 편리해진다.도 건설본부는 30일 오천면 소성리 일원에서 오천우회도로 개통식을 개최했다.김태흠 지사의 민선8기 4년 차 시군 방문에 맞춰 마련한 이날 개통식에는 김 지사와 지역 주민 등 200여 명이 참가, 새로운 길 탄생에 대한 축하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