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미스터 아빠, 의령 농식품 기업 유통 다각화 추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8 10:05:10
  • -
  • +
  • 인쇄
▲ 의령군·㈜미스터 아빠, 의령 농식품 기업 유통 다각화

[뉴스스텝] 의령군 지역 상생협약프로젝트 민간참여기업인 ㈜미스터 아빠가 시군구 연고산업 육성사업과 연계하여 농식품 테크 스타트업 창업 박람회에서 의령관을 개관했다.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개최한 이번 박람회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업기술진흥원, NH농협, 코엑스가 주관하는 농식품 창업분야 최대규모의 박람회다.

애크테크·푸드테크·그린바이오 분야 스타트업 210개 회사가 참여했다.

박람회 동안 의령관에서 군과 ㈜미스터아빠는 2025년 시군구 연고산업 육성사업 수혜기업 6개 사가 참여하여 의령 농식품을 홍보했다.

특히 소형트럭을 개조하여 집과 동네로 직접 찾아가는 미스터아빠 이동상점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앞서 10일에는 군과 ㈜미스터 아빠는 시군구연고산업육성사업 유통 판로 확대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하여 먹거리 기업의 판로개척 및 마케팅 활성화 논의를 했다.

홈쇼핑 방송 출연과 SNS 홍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입점 등 유통 다각화를 공동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광양시, 광주·전남 행정통합 대응 미래전략 TF팀 1차 회의 개최

[뉴스스텝] 광양시는 1월 20일 시청 시민홀에서 '광양시 광주·전남 행정통합 대응 미래전략 TF팀' 1차 회의를 열고, TF팀원 및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정통합 대응 방향에 대한 논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광양시 광주·전남 행정통합 대응 미래전략 TF팀은 관내 기관장과 사회단체장을 비롯해 시의회 공공기관 정치·경제·산업계 농림수산업 교육·사회단체 노동 청년 등 각 분야 대표로

해남소방서, 해남읍 여성의용소방대 대장 이ㆍ취임식 개최

[뉴스스텝] 해남소방서는 지난 19일 오후 6시 해남읍 소재 거목에서 해남읍 여성의용소방대 대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이날 행사에서는 그동안 해남읍 여성의용소방대를 이끌어 온 백미실 대장이 이임하고, 김은영 대원이 신임 대장으로 취임했다.이ㆍ취임식에는 해남소방서 대응구조과장을 비롯해 의용소방대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그간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함께 신임 대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로 진행됐

화성시문화관광재단 ‘생활시장화인 시민운영자’, 따뜻한 마음으로 ‘쌀’ 기부

[뉴스스텝] (재)화성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안필연)이 운영하는 수공예 특화 아트마켓 ‘생활시장화인’ 시민운영자들이 지난 1월 15일, 동탄5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화성시 취약계층을 위한 ‘수향미’ 10kg 66포대를 기부했다.이번 기부는 ‘생활시장화인’ 행사 현장에서 운영된 기부 부스를 통해 시민운영자들이 직접 제작한 수공예 작품을 판매한 수익금과 자발적인 성금을 모아 마련됐다. 시민의 창작활동이 지역사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