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청자축제기간, 10만원 쓰면 50% 경품 당첨! 행운을 잡으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9 10:15:15
  • -
  • +
  • 인쇄
상권활성화 이벤트로 지역경제 활력! 상품권·상가경품 푸짐한 선물
▲ 강진 상권활성화 이벤트 홍보

[뉴스스텝] 강진군이 제53회 강진 청자 축제 기간 강진 상권 활성화를 위해 오는 2월 22일 토요일부터 23일 일요일, 2월 28일 금요일부터 3월 2일 일요일까지 5일간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강진읍시장 종합동에서 강진 상권활성화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번 이벤트는 상가 방문 및 소비 촉진 유도와 강진읍 상권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진행된다.

주요 이벤트로는 강진사랑상품권 영수증 페이백 이벤트, 꽝 없는 돌림판 이벤트, ‘강진맛깨비’ 먹깨비 할인 이벤트, SNS 내돈내산 특별 이벤트 등이 있다.

영수증 페이백 이벤트는 강진 청자 축제 기간 중 강진군 관내 상가에서 소비된 10만 원 이상 영수증 제출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받는 이벤트로 행사기간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경품은 강진사랑상품권 1만 원부터 최대 3만 원까지와 강진상가물품 등이 있다.

이벤트 참여 준비물은 본인 신분증, 본인이 결재한 카드영수증, 결제 시 사용한 카드가 필요하다.

더불어, 소비된 영수증의 지출 금액이 15만 원 이상일 경우, 지역특산품, 먹깨비 지류 쿠폰 등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는 ‘꽝 없는 돌림판’ 추첨이 가능하다.

‘강진맛깨비’ 먹깨비 할인 이벤트는 공공배달앱 먹깨비 앱을 통해 주문 및 결제 시, 축제 기간 전 평일(2. 17. 부터2. 21.) 5일간 매일 3천 원 할인 쿠폰, 청자 축제 기간(2. 22. 부터3. 3.) 10일 간은 매일 최대 5천 원 할인 쿠폰이 제공돼 강진군 배달앱 먹깨비 이용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SNS 내돈내산 특별 이벤트는 강진군 관내 상가 이용 후 인증샷과 영수증 사진 그리고 청자 축제와 관련된 사진(방문, 홍보 등)을 SNS에 게시하면 1건당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5천 원씩, 최대 4건이 인정되며, 베스트 리뷰를 별도 선정해 50명에게 경품을 추가로 1만 원 지급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가을빛 명절, 경북 자연휴양림에서 자연 품으로 초대합니다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추석과 긴 연휴를 맞아 자연휴양림에서 가족과 친척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산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우선, 관광객들의 이용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22곳 자연휴양림에서 안전사고 최소화를 위해 건축·소방·전기·가스 등 분야별 전문가들과 함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선제적인 점검과 환경 정비를 마치고, 방문객 맞이를 위한 준비를 완료했다.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 만큼, 방문객

경북도, 추석연휴 식중독 예방‘손보구가세’실천 당부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도민들이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식중독 예방 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최근 5년간(2020~2024년) 도내 식중독 발생 현황을 분석한 결과, 가을철 발생은 20건(367명)으로, 전체 식중독 환자의 32%를 차지했다.특히, 가을철 식중독 발생의 주요 원인은 살모넬라로, 달걀 조리 과정에서의 위생 부주의가 가장 큰 원인으로 분석됐다.이에

김민석 국무총리, 장흥 벼 깨씨무늬병 피해 현장 방문

[뉴스스텝] 장흥군은 김민석 국무총리가 7일 장흥군 안양면 해창리 일원을 방문해 ‘벼 깨씨무늬병’ 피해 현장을 점검했다고 전했다.이번 현장 방문은 최근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벼 깨씨무늬병의 피해 상황을 살피고, 정부 차원의 지원책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현장에는 김민석 총리와 김영록 전남도지사, 문금주 국회의원,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등이 함께 참석했다.김 총리는 약 1시간 동안 피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