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143호점 ‘으뜸원’ 현판 전달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4 10:10:28
  • -
  • +
  • 인쇄
▲ 착한가게 143호점 ‘으뜸원’ 현판 전달식

[뉴스스텝]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8월 30일 착한가게 143호점 '으뜸원'(대표 백남관)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착한가게 '으뜸원'(대표 백남관)은 김해 장유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으로 미국산 꽃갈비살 중에서 상위 15%의 마블링을 자랑하는 초이스 등급과 갈비대 중에서도 최고의 육즙을 품고 있는 6, 7, 8번 갈비대 만을 선별하여 사용하고 있다.

또한 으뜸원의 자존심인 와규 꽃등심은 호주산 최고마블링 MB9+등급으로서 소고기 최고의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으뜸원 대표 백남관는 “비록 큰 후원은 아니지만 가진 것을 함께 나누는 과정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느끼는 것 같다. 나눔은 마음과 정성을 나누는 것이며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앞으로 으뜸원의 운영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할 것이다.”고 밝혔다.

최정규 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착한가게는 2023년 5월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200호점 지정을 목표로 달려가고 있다.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매월3만원 이상의 후원금을 기탁한 자영업자,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지정 대상이며 후원을 희망하시는 분은 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과기정통부, 최고 수준 소프트웨어 역량의 실시간 승부! '제25회 대학생 프로그래밍 경시대회'

[뉴스스텝]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이 주관하는 '제25회 대학생 프로그래밍 경시대회'가 지난 11월 22일 부산광역시 벡스코에서 개최됐다. 2001년에 시작되어 올해 25회째를 맞는 '대학생 프로그래밍 경시대회'는 대학생들이 소프트웨어 기반 문제해결 및 알고리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회이다. 올해 예선 대회에는 50개 대학 29

제1회 경남도지사배 전국 낚시대회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23일 거제시 지세포항을 기점으로 장승포항, 지심도, 해금강 인근 해상에서 경남도 지원·한국낚시어선협회 경남지부 주관 ‘제1회 경남도지사배 전국 낚시대회’를 개최했다.‘경남도 2030 낚시산업 활성화·어선안전 방안’의 일환으로 안전한 낚시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 전국 낚시인 400여 명과 낚시어선 20여 척이 참가했다. 참자가들은 지정된 해역에서 낚아 올린 문어의 총합

경남도, 도-시군 청년네트워크, 함양 청년마을 현장견학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도-시군 청년네트워크 회원 60여 명이 지난 22일 함양 청년마을을 견학하고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참가자들은 함양군에 위치한 청년마을 ‘고마워, 할매’ 조성 배경과 운영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마을 내 체험·공유 공간, 주거 시설 등을 직접 둘러보며 청년들이 지역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살펴봤다.함양 청년마을 ‘고마워, 할매’는 시골에서 할머니가 차려준 밥상을 먹으며 휴식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