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 체험도 가성비 있게!’ 전북투어패스 신규상품‘프리미엄권’출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4 10:15:02
  • -
  • +
  • 인쇄
기존 통합권과 차별화된 프리미엄권 출시로 전북투어패스 매력도 한껏 높여
▲ 전북투어패스 프리미엄권 상품 시안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고급 체험시설을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전북투어패스 신규 상품 ‘프리미엄권’을 14일부터 선보인다.

‘전북투어패스 프리미엄권’은 기존 통합이용권으로 누릴 수 있던 75여개의 자유이용시설과 20여개의 카페 가맹점은 물론 8만원 상당의 고급 체험 시설 9개소를 2만2,90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상품이다.

프리미엄권에는 ▲전주 완산벙커 더 스페이스 ▲한옥레일바이크 ▲군산 테디베어뮤지엄 ▲익산 액션하우스 ▲무주 태권어드벤처 ▲고창 상하농원 등 현재 운영 중인 주요 고급 체험시설이 포함되며, 오는 5월부터는 ▲정읍 천사히어로즈 ▲차향다원 ▲문화광장 순환열차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완산벙커 더 스페이스’는 과거 군 통신시설을 문화공간으로 재해석한 복합체험시설로, 미디어아트와 역사교육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무주의 ‘태권어드벤처’는 체험형 전시관을 통해 태권도의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프리미엄권은 기존 전북투어패스 1일권(5,900원), 카페플러스권(9,900원)과는 차별화된 상품으로, 이용자당 5~8회 정도의 체험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광지, 체험, 카페 등 기존 자유이용시설은 물론 225개소의 특별할인가맹점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효용성도 높다.

이와 함께 전북특별자치도는 모바일 티켓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가맹점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투어지도를 새롭게 도입하고, 이용 시설별 구분, 제공 혜택, 휴무일 안내 등 주요 정보를 직관적으로 정리해 고객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출시 초반에는 프로모션 가격 15,900원에 프리미엄권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정석 전북특별자치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프리미엄권은 민간 투어패스 대비 저렴한 가격대로 소비자의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는 높인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통합권, 패키지권, 프리미엄권 등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관광객의 시군 방문을 확대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해양수산과학원, 새꼬막 생산성 향상 등 머리 맞대

[뉴스스텝] 전라남도해양수산과학원은 ‘2025년 새꼬막 어촌현장 소통간담회’를 지난 28일 열어 새꼬막 양식 어업인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채묘기술 지원 방향을 논의했다.주요 논의 내용은 새꼬막 적기 채묘 작황조사(점점·조사방법·해양환경조사 등) 여자만·득량만 새꼬막 채묘작황 2025년 생산동향 새꼬막 생산성 향상을 위한 생산·유통 관련 현안 등이다.전남도해양수산과학원은 새꼬막 채묘 시기인 6월부터

포항시, 시민·공무원 정책 아이디어 한자리에…미래 시정 해답 찾는다

[뉴스스텝] 포항시는 지난 28일 ‘2025년 정책기획단 및 시민정책단 아이디어 발표회’를 개최하고, 시민정책단과 공무원들로 구성된 정책기획단의 연구 활동 성과를 공유하며 시정 반영 가능성을 모색했다.이번 발표회는 다양한 직업군과 연령대로 구성된 시민정책단 5개 팀이 먼저 무대에 올라 지역 현안 해결과 미래 발전 전략을 담은 연구 결과를 발표하며 시작됐다. 이어 정책기획단 3개 팀이 창의적 정책 제안 과제

경북도, 제36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자격증 교부

[뉴스스텝] 경북도는 제36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합격자 225명에 대한 자격증을 12월 15일에서 17일까지 내준다.올해 자격시험은 1차 시험에서 도내 2,096명이 응시해 425명이 합격했으며, 2차 시험에서 도내 804명이 응시 최종 225명이 합격해 28%의 합격률을 기록했다.도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응시인원은 1차 시험과 2차 시험 모두 지난해(1차 2,651명, 2차 1,336명) 대비 감소했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