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한마음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10:05:11
  • -
  • +
  • 인쇄
▲ 고창군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한마음대회 개최

[뉴스스텝] 고창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지난 22일 고창군실내체육관에서 관내 7개 지역아동센터 연합 체육대회를 열었다.

체육대회는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건강한 신체활동과 가족화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네발 달리기, 하늘 높이 슛, 파이프 릴레이,이어달리기 등이 펼쳐졌다.

고창군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종사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한마음대회에서는 한마음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들의 댄스공연으로 식전행사를 펼쳐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어 아동복지향상에 기여한 종사자에 대한 표창수여 통해 서로를 격려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표창에는 유공자와 모범아동으로 군수상 4명, 의장상 3명이 수상했다.

김앵자 고창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고창군 지역아동센터 모든 친구들이 만날 수 있는 공간에서 아이들이 일상생활에서 갖고 있던 학업 스트레스와 친구 관계에서 오는 고민을 마음껏 소리지르고, 뛰고, 움직이면서 해소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도, 동남아서 투자유치·시장 확대 두마리 토끼 잡는다

[뉴스스텝] 전라남도와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28일까지 5일간 동남아 주요 혁신거점을 방문해 전남 으뜸기업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현지 상담회를 진행,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해외 현장 프로그램을 추진한다.이번 프로그램은 전남도가 추진하는 글로벌 으뜸기업 55+ 육성 사업의 일환이다. 지난해 미국 실리콘밸리 참가에 이어 올해는 방콕, 싱가포르 등 아세안 시장을 중심으로 전남 기업의 해외 네트워크를 확장

대구시티투어 버스 타고 떠나는 시간여행! ‘시간을 걷는 대구 K-투어’

[뉴스스텝] 대구광역시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의 열풍에 발맞춰, K-컬처와 레트로 감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구시티투어 특별노선 ‘시간을 걷는 대구 K-투어’를 운영한다.이번 특별노선은 대구의 역사적 깊이와 트렌디한 문화를 아우르는 중구 근대골목을 시작으로, 국립대구박물관, 대구도서관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11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매일(월요일 제외) 운영한다.대구

대구 동구, 2025 식문화 리더 외식업소 지원 사업 성료

[뉴스스텝] 대구 동구청은 지난 26일, ‘식문화 리더 외식업소 컨설팅 지원사업’ 용역 완료보고회를 개최했다.이번 사업은 외식업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으로, 소비자 타깃, 트렌드에 부합하는 밀키트 메뉴 개발 등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해 외식업소 신규 매출 창출 기회를 확대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구 동구는 사업을 위해 지난 5월, 공개모집을 통해 10개 외식업소를 선정했으며, 외식 컨설팅 전문 용역업체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